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장충동 원조 족발 평안도 족발집 다녀왔어요 ㅎ

장충동 원조 족발 평안도 족발집 다녀왔어요 ㅎ

 

 

안녕하세요~ 장충동에 위치한 원조 족발집

평안도 족발집에 다녀왔어요 ㅎㅎ

저는 이 집을 5년 전에

지인을 통해 알게 되었는데

어느 날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오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생각 난김에 친구랑 다녀왔지요~

 

 

동대입구역 3번 출구로 나오셔서 조금만

걸어 오시면 이 집을 찾으실 수 있답니다!

 

 

골목 안에 있긴 하지만

도로변에 크게 간판이 나와 있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어르신들이 장충동하면 족발!

청진동하면 선지해장국!

이렇게 말씀들을 하곤 하시잖아요^^

 

워낙에 원조 족발집이 많다보니

저는 지인분이 5년전에 알려준

평안도 족발집을 갑니다^^

 

 

안에 들어가면 저렇게 족발들을

관리(?) 하시는 분들이 서 계시답니다^^

 

 

여전히 사람들로 북적북적 하네요^^

이 집에서는 족발 말고도 막국수, 빈대떡이

유명하답니다~

 

 

근데 앞다리가 비싼 이유는

전 아직도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맛이 틀린걸 몰라서 그런지 ㅎㅎ

 

 

기본적인 반찬들이 나오구요!

 

 

드디어 족발 등장! 으흐흐흐흐~

죽이쥬? 탱글탱글한 것이 히히

 

 

윤기 바바유? 좌르르르르르~

겁나게 맛있어 보이쥬?

실제로도 맛있어용!

 

 

족발에 쐬주 한잔 빠질 수가 없죠!

으흐흐흐흐~

 

 

쐬주 한잔 들이키고 족발 한점 앙!

환상의 궁합 아니겠어요? ^^

 

 

장충동 원조 족발 평안도 족발집!

한 번 드셔보세요~

 

식감과 맛이 혀를 만족 시켜 줄거예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