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생활의달인 삼각지 주사부에서 특밥 먹고 왔어요~ ㅎㅎ

생활의달인 삼각지 주사부에서 특밥 먹고 왔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얼마 전 친구랑

생활의달인에서 나온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중식당 주사부에 다녀왔어요 ㅎㅎ

 

 

삼각지에 볼 일이 있어 갔다가

가보게 된건데 ㅎㅎ

방송이후 사람들이 많아졌다고 하네요^^

역시 방송의 힘이란...

 

 

방송에 나오니 저 같은 사람이

이렇게 찾아가 보지 않겠어요? ㅎㅎ

 

삼각지역 13번 출구로 나와서

조금만 걸어 나가면~

 

 

저렇게 2층에 주사부 중식당을

찾을 수 있답니다^^

용산 전쟁기념관 정문 바로 건너편이예요~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 있구요!

이 집은 특밥이 유명하니까

메뉴판은 뭐뭐 있나 구경만 했네요 ㅎㅎ

 

 

기본적인 단무지, 춘장 나오구요^^

 

 

드디어 주사부 특밥이 두둥~

 

비쥬얼 장난 아니쥬? ㅎㅎ

방송에 나온 것처럼 나오네요^^

스멜 구웃~~

 

 

생활의달인에 나올만한 맛이네요!

 

엄지척!

 

사람이 너무 많아서 좀 그랬지만~

40년 내공이 묻어 있는 것 같네요~

 

 

생활의달인 삼각지 주사부 특밥!

 

중독성이 좀 있네요^^

 

성함이 주쌍락이어서 주사부인가봐요^^

 

친구들과 한번 와서 맛보셔도

후회 없으실 듯 합니다^^

 

달인님의 열정과 노력 자부심에

항상 박수를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