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수요미식회 만두맛집! 이태원 쟈니덤플링 다녀왔어요~

수요미식회 만두맛집! 이태원 쟈니덤플링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친구랑 이태원에 갔다가

수요미식회 방송에 나왔던

쟈니덤플링에 가서 만두 먹고 왔답니다 ㅎㅎ

 

 

이태원역 4번 출구로 나와서 우측 골목길로

가다보면 쟈니덤플링 본점 가게가 보인답니다^^

 

 

웨이팅은 기본이구요 ㅎㅎ

무더운 날씨에 저희도 부채질해가며

줄을 서서 기다렸네요~ 헥헥

 

 

그리 크지 않은 가게 안에는

사람들로 북적북적~

 

 

저희는 2번과 3번을 주문했어요^^

대부분 그걸 많이 주문하시고,

6번도 많이 주문하시더라구요~

 

 

먼저 만두국이 히히

일단 비주얼은 푸짐 푸짐~

그냥 일반 홍합탕 같이 보이지만

안에 만두가~ ㅎㅎ

 

 

그리고 군만두~ ㅎㅎ

군만두가 좀 늦게 나오더라구요~

주문이 많이 밀려서 그런지...

 

 

만두국은 홍합 껍질을 다 벗겨 놓고

먹었네요 ㅎㅎ

진한 홍합 국물맛도 굿!

한잔 땡기는데요? ㅎㅎ

 

 

한 입 베어 먹으니 안에

새우반 고기반이 들어있네요~

이 맛은 정말 모든 사람들이

다 좋아할 만한 맛이네요~

이러니 수요미식회 만두맛집으로

방송 되었겠죠~ ㅎㅎ

아~~ 맛나다~

 

친구랑 군만두, 만두국을 먹으면서

수다 떨고 나와서 커피집으로 향했네요~^^

 

 

나오는 길에 명함도 챙기구요 ㅎㅎ

수제만두맛집! 이태원 쟈니덤플링

맛있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