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생활의달인 종로 서촌 메밀막국수 잘빠진 메밀 다녀왔어요^^

생활의달인 종로 서촌 메밀막국수 잘빠진 메밀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무더운 날씨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여름이라 그런지 요즘

막국수에 빠져 있네요~ ㅎㅎ

그래서 생활의달인에 나왔던

서촌 메밀막국수 잘빠진 메밀집에

다녀왔답니다^^

 

 

3호선 경복궁역 3번출구로 나와서

직진 신호등 한번 건너면

잘빠진 메밀집이 나옵니다^^

 

입구에서부터 캘리그라피가

눈에 확 띄어서 금방 찾을 수 있어요^^

 

 

 

안에 들어가면 보이는 것처럼

사진들이 벽면을 가득 메우고

있답니다 ^^

 

 

친구랑 저는 메밀막국수

물 하나, 비빔 하나를 주문 했지요 ^^

 

 

이건 잘빠진 메밀 집에서

만든 양념장!

 

 

100% 메밀로 직접 손으로 반죽하신다는

사장님! ^^

 

이 집의 비법은 메밀과 양념이겠죠?

 

 

드디어 물 메밀막국수!

완전 맛나 보이죠? 으흐흐흐흐~

 

 

크하~~ 어서 흡입을 ㅎㅎㅎ

 

 

요것은 비빔 메밀막국수!

이건 제가 먹을거예요 ^^

뭐 물론 친구랑 같이 물이랑 비빔이랑

나눠 먹겠지만 ㅎㅎ

 

 

쥑이쥬?

먹어보고 싶쥬?

시간 내서 함 와보세요^^

정말 꿀맛이네요 비빔이 훨씬!

 

 

생활의달인 종로 서촌 메밀막국수!

사장님의 정성이

맛에서 그대로 베어져 나오는 것 같네요^^

 

 

메밀막국수의 달인님!

 

여름철 시원한 맛을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