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강남 신포다이닝에서 점심으로 함박스테이크덮밥 먹고 왔어요 ㅎㅎ

강남 신포다이닝에서 점심으로 함박스테이크덮밥 먹고 왔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조금 전까지 살짝 소나기가 내렸네요~

폭염 속에 단비 같은 소나기가...

더 좀 내리지...

날씨가 요즘 숨을 못쉬게 만들 정도로

힘들게 하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점심을 먹으러

밖으로 고고고

 

 

오늘 점심은 강남 신포다이닝에서 함박스테이크덮밥을 먹기로 ㅎㅎ

입구에 여름 별미 물냉면과 냉쫄면 메뉴가 있었지만

저희는 오늘 함박스테이크덮밥!

 

 

신포다이닝 내부는 이렇게 살짝만 보여드리겠어요 ㅎㅎ

나중에 직접 와서 보시라고~ 히히

 

 

메뉴는 정해놓고 같기 때문에

이런게 있다라고만 보여드립니다^^

 

 

요것이 강남 신포다이닝에서 제일 많이 주문 받는다는

함박스테이크덮밥!

워때유? 먹음직스럽쥬?

 

갠적으로 제가 이런걸 좋아라해서 ㅎㅎ

 

 

강남에 사무실이 계신 분들은 한번 쯤은

신포다이닝 집에서

점심 드셔 보셨을꺼예요~

그런데 여긴 저녁에 오면

술집으로도 그만이라고 하네요~

다음 번에는 저녁에 와서 맥주 한잔 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