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인천 계양구 맛집 동해막국수집 다녀왔어요^^

인천 계양구 맛집 동해막국수집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시원한 막국수 어떠세요?

저는 엄마랑 같이 인천 계양구 맛집!

동해막국수집에 다녀왔답니다~

 

 

네비 찍고 가시면 산길 같은대로 들어가는데

워낙에 유명한 집이라 그런지

주차장에도 차들이 득실득실 하답니다^^;

 

 

음식점은 전통 한옥집으로 되어 있구요~

주변에는 이렇게 재미나게

꾸며 놓았답니다~

 

식사 후에는 주변을 둘러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자~ 그럼 식당 입구로 고고고~

 

 

민속촌에 온 기분이죠? ㅎㅎ

방 별로 들어가서 식사를 할 수 있게

해 놓았답니다~

 

 

막국수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엄마랑 수다를 좀 떨고 있는데

드디어! 막국수 등장!!!

 

 

으떄요? ㅎㅎㅎ 시원하게

한사발 들이키고 싶쥬? ^^

이렇게 무더운 날씨에는

시~~~원한 막국수 한 그릇 하면

ㅋ ㅑㅇ ㅏ~~

 

 

하아... 포스팅 하면서 또 먹고 싶다는 생각이 ㅠㅠ

얼음 봐유~ 눈으로만 들이키고 있네요 흑흑

 

 

후루룩 짭짭~ 맛좋은 막국수~

후루룩 짭짭~ 맛좋은 막국수~

 

면발의 식감도 아쥬 좋아요~

무더운 날씨 시원한 막국수 한사발

하실래예?

 

인천 계양구 맛집 동해막국수집에

놀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