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일산 애니골맛집! 다람쥐마을 누룽지백숙 먹고 왔어요~

일산 애니골맛집! 다람쥐마을 누룽지백숙 먹고 왔어요~

 

 

주말에 가족들과 일산 애니골에가서

점심 먹고 왔어요 ㅎㅎ

 

 

엄마가 누룽지백숙을 좋아하셔서

바로 예약해서 갔어요~

저희 집은 엄마가 서열 1위여서 ㅎㅎ

 

 

점심시간보다 일찍 가서 자리가 넉넉했네요^^

 

이 집은 가끔 오는 곳인데

사진 찍기는 첨이였네요 ㅎㅎ

 

이 집에서는 백숙만 먹어보았네요 ㅎㅎ

다른 메뉴는 안먹어봐서 잘 모르겠어요~ ㅎ

 

 

일단 요로케 세팅이 시작 되구요~

 

 

김치들이 나오구요~

먹음직스럽쥬? ^^

 

 

엄마가 다람쥐마을 백숙이 생각나실때마다

저희들에게 애니골 갈래?

그러시거든요 ㅎㅎ

 

 

드디어 꼬끼오~~~

담백하니 맛있답니다!

 

 

닭다리는 제 동생에게 ㅎㅎ

치킨을 먹어도 닭다리 먼저 먹는 아이거든요~

 

 

누룽지도 샤샤샤~

사실 엄마가 백숙보다 누룽지를 더 좋아하신다는!

 

 

어때요? 구수해보이쥬?

걸죽해 보이긴 하지만

그릇에 담아보면!

 

 

요로케~ ^^

김치들과 먹음 환상의 궁합이죠! ~

 

 

저희는 먹다가 배가 불러서

포장을 부탁드리고

 

 

2층으로 고고고~

식사를 했으니 티타임을 ㅎㅎ

 

여기는 2층에서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좋아요~

더운날에 다른 카페로 이동하지 않아도 되니까요^^

 

 

나무로 된 계단으로 올라가면

무료카페가~

 

 

2층에 올라오시면 이렇게 종류별로

차를 마실 수 있게 해놓았어요^^

 

 

마음껏 종류별로 ㅎㅎ

엄마와 저는 아메리카노로~~

 

 

오랜만에 가족들과

일산 애니골맛집! 다람쥐마을 누룽지백숙을

먹고 티타임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얘기도 많이 나누구요 ㅎㅎ

 

가족 외식 장소로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