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은평구 맛집! 신사돼지뽈살 다녀왔어요!

은평구 맛집! 신사돼지뽈살 다녀왔어요!

 

 

얼마 전에 은평구 신사동에 사는 친구를

만나러 갔다가 예전에 자주가서 먹었던

돼지뽈살집에 다녀왔어요^^

거의 5년 만에 가보는 듯 하네요~

 

 

방송 3사에서 다 촬영해갔다는

광고 스티커들이 즐비하게 붙어있꼬ㅎㅎ

 

 

사실 저는 돼지뽈살이라는 것을

이 집에서 처음 먹어보았어요!

처음 맛 볼때 부터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정말 오랜만에 이 집에 온거라!

빨리 고기가 나오기만을 기다렸죠 ㅎㅎ

 

 

신사돼지뽈살! 이제는 은평구 맛집이 되었죠!

가격은 제가 처음 왔을때와는

크게 변하진 않았네요~

 

 

불판이 올려지구요~

마늘도 올라가구요 ㅎㅎ

 

 

아~ 빨리 구워서 먹고 싶어요 ㅠㅠ

입 안 가득 침이 고여서 죽겠네요 ㅠㅠ

 

 

드디어 세팅 완료!

빨리 불판에 올려서 구워야해요!

다급다급...

 

 

오른쪽에 빨갛게 양념 되어 있는건 핫뽈!

왼쪽은 그냥 뽈살 ㅎㅎ

 

 

핫뽈은 나중에 굽고 먼저 뽈살부터~

무브무브~

 

이상하게 뽈살은 오래 구워야 하더라구요 ㅠㅠ

 

 

어떄요? 잘 구워지고 있쮸? ㅎㅎ

아~ 빨리 한입 먹어야 하는데 ㅠㅠ

 

 

이 정도 굽기가 되야~

맛있더라구요!

 

자 그럼 이제! 시식을!

 

 

한점 집어 들어서! 한 컷 찍고! ㅎㅎ

 

 

저 소스가 초고추장 같은데

맛이 아쥬 새콤달콤해요 ㅎㅎ

알싸한 맛이 뽈살과 궁합이 아쥬 좋죠!

 

 

된장찌개는 기본으로 먹어주어야 하구요!

 

은평구 맛집! 신사돼지뽈살은

세월이 흘러도 맛이 똑같네요 ㅎㅎ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욱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 또 먹고 싶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