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강남역 팥빙수 맛집! 장꼬방 다녀왔어요~

강남역 팥빙수 맛집 장꼬방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말복인데 몸보신 하셨나요?

연일 폭염주의보인데요~

오늘 같은 날은 삼계탕도 좋지만

팥빙수 한그릇 어떠세요? ^^

 

 

저는 오늘 점심 먹고 직원들하고

팥빙수 먹으러 장꼬방으로 고고^^

 

 

매번 지나가다 보기만 했지

직접 들어가보진 못했었는데

오늘 드디어 가보았어요~

여기 장꼬방네 팥빙수가

맛있다고 해서요~

 

 

수제 팥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날도 덥고 해서 무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먹어보자고 해서 ㅎㅎ

 

가게 안에 이렇게 가마솥과

팥을 보여주시네요~

맛이 정말 기대됩니다 ㅎㅎ

 

 

찹쌀떡으로 더 유명하다고 하는데

흠흠 암튼 팥빙수 주문해노코 기다리고 있어요~

 

 

드디어 팥빙수 등장!

오오~ 팥위에 저것은 생고구마!

제가 좋아하는 생고구마예요^^

 

 

어때요? 맛있어 보이쥬?

팥도 맛있꼬 부드러운 식감이

무더운 날씨를 잠시나마 잊게 해주네요!

ㅎㅎㅎ

 

 

오늘 같은 날 팥빙수 어떠세요?^^

 

강남역 팥빙수 맛집! 장꼬방!

괜찮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