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수요미식회 비빔밥 맛집! 남산 목멱산방 다녀왔어요^^

수요미식회 비빔밥 맛집! 남산 목멱산방 다녀왔어요^^

 

 

맛집 탐방을 워낙에 좋아하는 터라

수요미식회에 방송 나왔던

비빔밥 맛집! 남산에 위치한

목멱산방 다녀왔어요^^

 

 

이 식당에는 주차장이 없어

남산 케이블카 타는 곳에 차를

주차해 놓고 길을 건너!

 

 

120m 가량 올라가다보면

목멱산방이 나온답니다!

 

 

수요미식회 방송에 나왔다는 현수막이

바로 보이구요~ 저기 보이는

한옥집으로 올라가면

비빔밥 맛집 목멱산방이랍니다^^

 

 

운치 있게 한옥으로 되어 있답니다^^

이 집은 시청에서

위탁경영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얼른 들어가서 맛보아야겠어요~

후다다닥~

 

 

깔끔하게 잘 해 놓았네요~

비빔밥도 3가지 종류로 되어 있구요!

다른 메뉴들도 있고, 전통차도 있구요~

 

 

수요미식회 방송 탔던 영상이

브라운관을 통해 보여지고 있네요 ㅎㅎ

 

 

음식 나오는 곳에 이렇게

비빔밥이 빨리 나오게끔 해놓았어요^^

 

목멱산방은 모두 셀프라는 점!

식사가 나오면 받으러 가야하고

식사 후에는 식기까지 반납해야 하는

시스템입니다~ 잊지마세요!

 

저는 육회비빔밥을 주문하고, 받아왔어요^^

어떄요? 맛있어 보이죠?

 

 

음식이 정갈하게 나와서

맘에 드네요~ ㅎㅎ

 

 

그럼 이제 비벼 볼까요? ㅎㅎ

나물을 밥에다가 미끄럼 타듯이

밀어넣고!

 

 

육회도 넣어주고 쓱싹 쓱싹~

 

 

고추장도 적당히 넣어 비벼주니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포스팅을 하면서

남산 목멱산방 비빔밥 맛이

떠오르면서 침이 고이네요 ㅠㅠ

 

짜라~ 제대로 비벼진 것 같죠?

수요미식회 방송에 나온 만큼

맛도 굉장할 것 같다는 기대감이~

 

 

얼른! 한술 푹 퍼서~

앙!

헐... 완전 맛나네요!!!

사실 이런 비빔밥을 먹어본지

오래되서 그런지 더 맛있었네요!

 

수요미식회 비빔밥 맛집!

남산 목멱산방!

적당한 가격에 맛도 좋고,

맑은 공기를 마시며 산책하면서

남산 데이트 하다 들르시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참고로 11시에 오픈한다는 점!

잊지마세요~ 아침 일찍 가시면

기다리게 됩니다! 저처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