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의정부 장어맛집! 야외에서 먹는 강남장어!

의정부 장어맛집! 야외에서 먹는 강남장어!

 

 

안녕하세요~ ^^ 얼마 전에

가족들이랑 장어를 먹고 와서 이렇게

포스팅 해보아요~~

 

 

의정부 맛집으로도 유명한

야외에서 구워 먹는 장어!

강남장어 집에 다녀왔어요!

여기는 엄마가 좋아하셔서 ㅎㅎ

 

 

안으로 들어가면 바닥에 자갈이 깔려 있구요 ㅎ

소주 박스들이 저렇게 엎어져 있답니다!

처음 보시는 분은 저게 뭐지?

라고 생각하실꺼예요 ㅎㅎ

 

 

가격은 화이드 보드판에 쓱싹 적혀 있구요 ㅎㅎ

 

 

소주 박스 사이에 불판이 되어 있는거 보이시죠?

저 안에 연탄불을 넣어서 불을 피워

장어를 구워 먹는거랍니다^^

 

 

이렇게 말이죠~ 활활 타오르는 불길에

장어를 구워 먹음 진짜 맛있겠쥬? ^^

 

 

기본 상차림이 나오구요~ 벌써부터 침이 고이네요 ㅠㅠ

 

 

탱탱한 장어가 나오구요!

 

 

시원한 된장찌개까지!

자 빨리 구워서 뱃속으로 궈궈궈~

 

 

어때유? 맛있어 보이쥬?

이 집은 야외에서 구워 먹는 곳이라

더 맛있게 느껴 지는 것 같아요!

 

 

엄마랑 동생이한테 구워 주느라

손목이 아플 지경이네요 ㅠㅠ

 

 

의정부 장어맛집! 하면 강남장어!

이젠 공식이 되어버린 듯해요!

우리 가족들에게는 ㅎㅎ

 

 

제대로 쌈을 싸서 먹는 장어 맛은

정말이지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예요~

 

몸이 허 하고, 기운이 없을때

보양식으로 장어 먹으러 오세요^^

 

의정부 장어맛집! 강남장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