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홍대맛집! 밥장인 돼지찌개 먹고왔어요^^

홍대맛집! 밥장인 돼지찌개 먹고왔어요^^

 

 

친구랑 홍대에서 만나 밥장인 돼지찌개집을 갔어요!

SNS에 이 밥집 사진이 많이 올라와 있길래

맛이 너무너무 궁금해서 가보자고 했죠 ㅎㅎ

 

 

한식집 치고는 깔끔하죠? 요즘 홍대에 밥집들이

다 이렇게 인테리어를 하는 듯해요^^

 

 

비벼먹자 돼지찌개 조절하자 매운맛!

문구 맘에 드네요 으흐흐흐~

 

 

저희는 불고기 세트로 주문을 했어요!

흠흠흠~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밥장인 돼지찌개 맛있게 먹는비결을~

숙지숙지~ ㅎㅎ

 

 

으흐흐흐흐~ 드디어 음식 세팅!

완전 맛있어 보이죠? 꿀꺼억~~

 

 

반찬들도 요로콤 깔끔하게!

완전 제 스타일이네요 ㅎㅎ

 

 

돼지찌개 스멜 구웃~~

야미야미~ 빨리 먹어보고 싶지만

사진 먼저 ㅎㅎㅎ

 

 

불고기도 완전 스멜 굿!

친구야 미안~ 사진 조금만 더 찍고 ㅎㅎ

 

 

김은 테이블 한켠에 있어서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요 ㅎㅎ

 

 

밥장인 돼지찌개 맛있게 먹는비결에

맞게 투척 투척!

 

 

쓱싹쓱싹~

빨리 먹고 싶은데 사진 찍느라

정신 없는 저를 보는 친구가

어서 쳐X어! ㅎㅎㅎ

 

 

크~~ 완전 꿀맛이 따로 없네요!

홍대에 오시면 꼭 이 집에서 밥을

드셔 보시길 권장합니다!

 

엄지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