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부평맛집! 생활의달인 김밥맛집 부평 대왕김밥 다녀왔어요!

부평맛집! 생활의달인 김밥맛집 부평 대왕김밥 다녀왔어요!

 

 

추운 날씨에 감기조심하세요~

이웃님들~~ ^^

 

지난 주말에 부평에서 친구를

만날 일이 있었는데

부평에 간 김에 평소에 맛보고 싶었던

대왕 김밥집을 가보았어요 ㅎㅎ

 

 

꼭 맛보고 싶었던 곳이였는데

부평쪽에 갈일이 없다보니... ㅜㅜ

 

드디어 맛을 보게 되었답니다!

부평맛집! 생활의달인 김밥맛집 부평 대왕김밥!

 

 

작년에 방송 나왔었는데

맛집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너무 늦은감이 드네요 ㅠㅠ

 

 

크~~ 김밥 마시는 포스가

후덜덜덜...

 

 

아주머니들이 각자 담당파트가

있는 것 같아서 전문적으로

일하시는 것 같았어요!

 

 

꺄악~~ 계란지단 보세요~

한 장 짚어서 입에 넣고 싶네요~

ㅎㅎㅎ

 

 

드디어 맛볼 타임!

으앙~~ 너무너무 맛있어요!

3줄은 먹을 듯 ㅎㅎㅎ

 

 

집에 갈때 2줄 더 포장해 갔네요 ㅎㅎ

엄마 드릴려구요 ^^

 

부평맛집! 생활의달인 김밥맛집 부평 대왕김밥!

꼭 한번 맛보세요!

엄지척척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