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경리단길 맛집! 엉터리통닭 꿀맛이네요 ㅎ

경리단길 맛집! 엉터리통닭 꿀맛이네요 ㅎ

 

 

 

안녕하세요~ ^^ 이젠 가을바람이 시원하네요~

어제는 퇴근 후 경리단길에서 디자인회사를

운영하는 친구를 만나러 갔어요~

친구가 치맥 한잔 하자고 그래서 ㅎㅎ

 

 

저를 이끌고 간 곳은 엉터리통닭 집!

허름하니 동네 치킨집 같더라구요~

그런데 무척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2014년 테이스티로드 방송에도 나왔었네요~

친구는 여기 튀김 맛이 대박이라며~

꼭 저를 여기서 맛보게 하고

싶었다면서 ㅎㅎ

 

 

가게 안에는 연예인들 사인이

즐비하게 되어 있었어요!

 

정말 유명한 곳인가바요~

경리단길 맛집! 엉터리통닭 하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메뉴도 초간단 ㅎㅎ

경리단길 하면 화려한 맛집들이

많은데 이렇게 허름한 동네 치킨집이

있을 줄이야 ^^;;

 

친구한테 들어보니 경리단길이

핫플레이스로 뜨기 전부터 자리하고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

 

암튼 통닭! 이제는 치킨이라는 말이

익숙해져 있지만 통닭한마리와

생맥주를 주문하고 기다렸지요~ ㅎㅎ

 

 

드디어 통닭 등장! 두둥~

크하~ 어렸을 적 먹은 옛날 통닭 모습

그대로네요 ㅎㅎ

 

 

튀김 옷이 정말 바삭해 보이지 않나요? ㅎ

오랜만에 이런 비쥬얼에

치킨을 맛보게 되네요^^

 

 

친구는 앞에서 먹느라 정신없고

저는 사진 찍느라 정신 없고 ㅎㅎ

 

 

정말이지 완전 꿀맛이였어요!

바삭바삭한 튀김 옷도 굿!

유명한 이유가 있었네요!

이태원에 가실 일 있으시면

치맥으로는 경리단길 맛집!

엉터리통닭! 꼭 한번 들러서 맛보세요!

후회 없으실꺼예요^^

 

엄지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