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백종원3대천왕 종로 바지락 칼국수 찬양집 다녀왔어요!

백종원3대천왕 종로 바지락 칼국수 찬양집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래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나라가 혼란스럽다 보니...

포스팅에 집중을 못했었네요...;;

 

요즘 같이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국물이 생각 날때

추천해 드리고 싶은 메뉴가 있어서

포스팅 해봅니다^^

 

바로 "바지락 칼국수" 인데요

개인적으로 엄청 좋아하는 메뉴예요 ㅎㅎ

 

 

종로3가 낙원상가쪽 골목에

위치한 찬양집이라는 음식점이 있는데요!

 

이 곳 바지락 칼국수가 엄청 맛있다는 소문과

백종원 3대천왕에 나왔다고해서

저도 다녀왔습니다 ㅎㅎ

 

 

50년 전통을 자랑하는 맛이니

신뢰가 가더라구요! 그러나

직접 맛을 보는 것이 중요하겠죠 ^^

 

 

안에 들어가면 흔히들 있는

싸인으로 도배 되어있는 벽!

 

오래된 느낌이 들긴 하죠? ㅎㅎ

 

 

김치와 양념장 그리고 조개껍질을

버릴 수 있는 바가지!

 

종로 찬양집! 바지락 칼국수를 주문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렸어요 ㅎ

 

파, 김, 담백해 보이는 국물!

제가 원하던 비쥬얼이네요 ㅎ

 

 

크하... 맛집 확실하네요!

제 입맛에 딱!

생각했던 그 국물맛에

쫄깃한 면발! 식감도 좋고!

베리 굿이네요!

 

백종원3대천왕 종로 바지락 칼국수 찬양집!

오늘도 이렇게 맛집 추천해봅니다^^

 

엄지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