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수요미식회 쿠바 샌드위치 맛집! 연남동 탬파 TAMPA

수요미식회 쿠바 샌드위치 맛집! 연남동 탬파 TAMPA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샌드위치 다들 좋아하시죠?

 

수요미식회 방송 나왔던

연남동 탬파를 소개해 드릴려고 해요!

 

 

연남동에 위치한 템파는

노란색과 파란색으로 칠해져 있어 가게가

한눈에 들어오고 경쾌한 느낌까지 줘서

외부 인테리어가 맘에 들었네요^^

 

 

가게 안도 노랑이와 파랑이 ^^

아메리칸 스타일에 인테리어!

Good!

 

 

한쪽 벽에 걸린 그림도 상쾌하구요^^

TAMPA! ㅎㅎ

 

 

빈티지 스타일에 소울이 있는 음악이 흘러나오니

쿠바 온 느낌이라고나 할까? ㅎㅎ

 

 

친구와 저는 쿠반 샌드위치(치아바타)

맥앤치즈 샌드위치를 주문하고 기다렸어요^^

 

 

쨔잔~ 방송에서 보던 샌드위치가

제 앞에 있으니 기분 좋네요 ㅎㅎ

 

 

수요미식회 보면서 침을 엄청 삼켰었는데 ㅎㅎ

 

쿠반 샌드위치(치아바타)

바삭하게 구워진 빵이

완전 제 스타일 ㅎㅎ

 

 

짭조름한 맛과 바삭거리는 식감은 좋은데...

살라미와 햄 전체적으로 짠맛이네요~ㅎㅎ

 

 

맥앤치즈 샌드위치!

기름진 토스트빵 사이로

마카로니가 들어가고 치즈 마요네즈

내가 좋아하는 것들이 가득~ ㅎㅎ

고소하니 낫베드!

 

 

연남동 데이트를 즐기시게 된다면

한 번쯤 들러서 맛보시면 좋을 듯해요^^

 

방송으로 보고나서 직접가서 먹어보는

재미도 있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