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합정역 술집! The Sea(더 씨) 독도 닭새우가 맛있오! ^^

 

 

합정역 술집! The Sea(더 씨) 독도 닭새우가 맛있오! ^^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많이 풀렸네요^^

그렇다고 옷을 얇게 입고 다니시는거 아니시죠?

이럴 때일수록 감기 조심하셔야 해요~

아무튼 저는 날씨가 살짝 풀렸길래 친구와 함께

합정역 근처 술집에서 새로운 음식을 맛보았답니다^^

 

 

합정역 5번 출구로 나와 자전거 점포를 끼고

우측으로 돌아 250미터 정도 와서

좌측으로 20미터 오다보면 "The Sea (더 씨)"라는

해산물 맛집이 보있거예요~

우리는 이 집에서 그동아 먹어보지 못한

독도 닭새우를 먹어보려 합니다^^

 

 

가격이 착한 편은 아니지만

"독도 닭새우"와 "새로" 소주를 주문했어요!

합정역 술집으로 검색을 하다보면

다양한 술집이 나오기는 하지만 "독도 닭새우"라는 것을

먹어 보게 될 줄은 몰랐네요 ㅎㅎ

The Sea(더 씨)가 해산물 전문점인 곳은 알았지만~

저는 몰랐던 메뉴였어요~ 친구가 맛있다고

바로 주문했네요~ ㅎㅎ

 

 

어때요? 비주얼은 나쁘지 않죠? ^^

닭새우를 튀겨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

몸통은 생으로 나오고 머리만 튀겨서 나오는데~

주인 아주머니께서 닭새우 머리 먹는 방법을

따로 알려주셨네요!

가시 같은 것이 있어 조심해야 한다고! ^^;

새우 몸통 맛은 쫄깃하면서 식감이 나쁘지 않았네요!

튀긴 머리는 상상하시는 맛 그대로 고소했답니다!

"독도 닭새우"와 "새로" 소주

둘 다 이번에 처음 맛보는 것이였는데 나쁘지 않네요^^

이웃님도 혹 맛보고 싶으시다면

합정역에 위치한 The Sea(더 씨)를 추천해드려요~

 

 

합정역 술집! The Sea(더 씨)에서 "독도 닭새우"와

"새로" 소주 딱 한 병 마시고 친구와 홍대 거리를

돌아 다니며 쇼핑을 하고 집에 돌아왔답니다! ^^

밤이 되니 날이 쌀쌀해지더라구요!

아무튼 이웃님들도 감기 조심하시고!

새해에 세운 계획들 잘 지켜나가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