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불광역 대조동 초밥 미스터 초밥왕 점심특선!

 

불광역 대조동 초밥 미스터 초밥왕 점심특선!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추운날씨에 감기 걸리지 않고 잘 지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초밥 맛집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일 때문에 불광역쪽에 갔다가 지인분이

알려주신 곳인데요~ 제 입맛에는 맞더라구요~ ^^

 

 

불광역에서 200m 정도 걸어오다 보면

골목길에 "미스터 초밥왕"이라고 간판이 보이실거예요!

미스터 초밥왕하면 만화가 떠오르시죠?

그 만화 제목에서 모티브가 된 것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지인분이 맛있다고 해서 가 보았답니다! ^^

 

 

불광역 대조동에 위치한 초밥 미스터 초밥왕

점심특선으로 '모밀 정식'과 '우동 정식'을 주문했답니다!

모밀과 우동은 나중에 나오 초밥과 스시롤이 먼저~

오랜만에 먹어보는 초밥이네요~ ^^

 

 

불광역 대조동에 위치한 초밥집 점심특선

가성비가 좋네요~ ^^ 우동도 맛있고!

추운 날씨에 저는 우동을 먹었는데 같이 간 동료는

모밀을.... 얼죽아도 아니고 ㅎㅎ

 

 

모밀도 살짝 맛보았는데오~~~

맛있었다능~ ㅎㅎ

불광역쪽에 점심 드실 일 있으시면

한 번 가보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