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한성대입구역 맛집! 청국장이 기가 막히다! 안동할매청국장

 

한성대입구역 맛집! 청국장이 기가 막히다!

안동할매청국장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날씨가 봄날씨 같죠? ^^

오늘은 외부 미팅을 나갔다가

우연히 점심으로 먹은 밥 집이 너무 맛있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히히~~

 

 

성북구쪽에서 미팅이 있었는데요~

한성대입구역 5번 출구로 나와서

스타벅스를 끼고 왼쪽으로 들어가다보면

안동할매청국장 집이 바로 제가 점심을 먹은 곳입니다!

생각지도 않은 맛집을 찾으면 저는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

 

 

청국장집에 왔으니 저는청국장을 주문했지요! ^^

저의 맛집 리스트에 한성대입구역 맛집으로

추가해야겠어요~  안동할매청국장 킵! ^^

물가 상승으로 그런지 가격이 착하진 않았답니다!

 

 

청국장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성대입구역쪽에 청국장 맛집! 안동할매청국장

식당으로 찾아오시면 될 듯하네요^^

사진 보더라도 딱 맛있어 보이지 않으세요? ㅎㅎ

밑반찬들도 깔끔하니 맛있었답니다!

성북구 한성대입구역 쪽에 오실 일 있으시면

한 번 쯤 들러서 맛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