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부평 쌀국수 맛집!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사이공 심플 후기

 

 

부평 쌀국수 맛집!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사이공 심플 후기

 

안녕하세요!

2023년 계묘년 (癸卯年)이 밝았습니다! ^^

이웃님들은 신년 계획 잘 세우셨나요?

저는 올 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 블로그에 업로드 해보려고 합니다! 히히

경기 침체로 인해 모두들 많이 힘들지만

올해는 정말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래봅니다! ^^

 

 

저는 작년(2022년)에?? 정말 오랜만에 아는 동생을

부평에서 만나 밥을 같이 먹었는데요~

쌀국수 맛집이 있다고 동생이 가보자고 하더라구요~

그곳은 포사이공 PHO SAIGON 이라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

베트남 쌀국수 집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바로 들어가 보았답니다 ^^

가격이 예전보다 조금 올랐다고 하네요~

저희는 Pho bo 포보 (소고기 쌀국수)를 주문했습니다!

 

 

부평 쌀국수 맛집! 베트남 쌀국수

전문 포사이공 시그니처 메뉴가

Pho bo 포보 (소고기 쌀국수)이지 않을까 해서

주문했답니다^^ 직접 보니 푸짐하게 잘나오네요~

고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계속 리필해서 드시더라구요~

저는 분짜 먹을때 고수랑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헤헤

 

 

부평 베트남 쌀국수 맛집! 포사이공 PHO SAIGON

Pho bo 포보 (소고기 쌀국수) Not Bad~~

맛있었답니다! ^^ 양도 푸짐했구요~ 히히

혹 인천 부평역쪽에서 식사 하실 일 있으시면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을 추천해봅니다! ^^

라이트하면서 맛있게 드실 수 있으실 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