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마곡나루역 술집! "선주가" 생굴과 대방어회 JMT!

 

 

마곡나루역 술집! "선주가" 생굴과 대방어회 JMT!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2023년 계묘년 (癸卯年)이 밝은지 벌써

일주일이 지나가고 있네요~

2023년 첫 불금! 오늘 계획은 어떻게 되시나요? ^^

신년에 세운 계획들은 잘 지켜지고 계신거죠? ㅎㅎ

저는 어제 친구들과 신년 모임이 있어

마곡나루역 근처에서 간단하게 한잔 했답니다 ^^

 

 

LG 다니는 친구 때문에 마곡에서 모였다능~ ^^:

예전부터 친구들이 대방어회 먹자고 난리들을 쳐서

친구가 아는 가게로 GO! GO~

"선주가 "라는 술집인데

나름 깔끔하고 분위기가 Not Bad~

가격도 착하고~ ^^ 

저희는 생굴과 대방어회를 주문했어요!

드디어 대방어회를 먹네요 ㅎㅎ

사실 저는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아요~ ㅎㅎ

 

 

마곡나루역 술집! "선주가" 생굴과 대방어회를

주문한 건 굿 초이스였네요! ^^

양도 적당하고 맛도 있고!

저는 대방어회보다는 생굴을

좋아해서 굴부터 맛을 보았는데!

오~~GOOD 보통 이자카야 같은 술집에서는

맛있게 먹어 본 기억이 없었는데

여기는 먹을만 했네요! 굿~

 

 

저는 기본적으로 회는 전문 횟집에서

먹어야 맛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이 집은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네요! ^^

대방어회도 부드러우면서 깔끔하게 넘어가는 맛이

오~~~ 낫 베드~~~ 맛있었어요^^

양도 과하지 않으면서 적당하니~

저와 제 친구들은 입이 짧거든요~ ㅎㅎ

 

 

마곡나루역 술집! "선주가"에서

생굴과 대방어회, 그리고 소주 한잔~ 크흐~

4명이서 깔끔하게 두 병 마시고!

커피 한잔 마시러 갔네요~ ^^

제철음식은 역시 배신하지 않네요!

아무튼 2023년 계묘년 (癸卯年) 모두

좋은 일들만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