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합정역 맛집! 부타동, 일본식 숯불 돼지고기 덮밥!

 

합정역 맛집! 부타동, 일본식 숯불 돼지고기 덮밥!

 

안녕하세요! 추운 겨울 날씨 감기 걸리지 않고

잘 지내고들 계신가요?

올 한해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이번 한 주만 지나면 새해가 밝아오니

시간 참 빨리 흘러가는 것 같네요~

지난 주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홍대에서

친구들을 만나 점심 식사를 했는데요!

 

 

친구가 일본식 숯불 돼지고기 덮밥이

맛있다고 해서 만나서 바로 이곳으로 향해

들어갔답니다! 가게 이름은 "스미비 부타동"

대표 메뉴인 부타동을 주문했답니다! ^^

메뉴판에 있는 사진으로는 맛이 짐작이 되어지는데

과연 실제 맛은 어떨지~ ㅎㅎ

 

 

일단 비쥬얼은 나쁘지 않았답니다!

냄새도 일단 합격! ㅎㅎ

추운 날씨에 점심 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네요~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왔거든요~ 헤헤

합정역 맛집이 저에게 될 수 있을지! 두둥~

부타동 일본식 숯불 돼지고기 덮밥!

 

 

 맛을 보았는데요.... 뭐 낫베드~

그러나 막 맛있다고는 하기에는 조금 아쉬웠네요!

고기가 조금 퍽퍽 했거든요 ^^;;

소스 맛도 뭔가 살짝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었구요~

그러나 전체적으로는 낫 베드였어요 ^^

 

 

친구들과 합정역 맛집?!

부타동 일본식 숯불 돼지고기 덮밥을 

먹고 나서 근처 카페에 가서

얼죽아를 하나 때렸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