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계산동맛집! 봉평산골메밀촌 막국수가 맛나네요! ^^

 

계산동맛집! 봉평산골메밀촌 막국수가 맛나네요! ^^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날씨가 추워지기 전에

계양산에 올라갔다가 내려오면서

먹었던 메밀 막국수집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이 집도 우연히 발견하고 허름한 가게가

맛집처럼 보여서 들어가보았답니다! ^^

 

 

주말 아침 일찍 날이 좋아

친구가 사는 동네에 차를 가지고 가 주차를 한 후

자는 친구를 불러 계양산에 올랐답니다~

친구는 아침부터 왜 자기를 못살게 하냐며

짜증을 냈지만 막상 산에 오르고 나니

상쾌하다고 고맙다고 하네요! ^^

 

 

오전부터 등산하느라 배가 고파서

친구와 함께 무엇을 먹을까 생각하다가

옆을 둘러보니 막국수집이 보이길래

저기다! 하고 제가 친구한테 들어가자 라고 했네요! ㅎㅎ

비빔 막국수와 만두를 주문하고

친구와 이런 저런 얘기를 나누고 있었답니다!

과연 계산동맛집!으로 막국수 맛집!으로

저에게 인정을 받을 수 있을지! 두둥~ ^^

 

 

일단 비주얼은 합격!

골고루 막국수를 비벼주고, 군침을 삼켜가며

한 젖가락을 들어올려 휘릭~

 

 

크흐~ 우연히 들어 온 집 치고는

맛이 굿이였네요 ㅎㅎ

이렇게 생각지도 못한 가게에 들어와

먹은 음식이 맛이 있으면 너무 기분이 좋답니다!

히히

계산동맛집! 봉평산골메밀촌 막국수가 맛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