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계양구청 횟집 우연히 들어간 도시어부 맛있었네요^^

 

 

계양구청 횟집 우연히 들어간 도시어부 맛있었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주말에 갔었던

횟집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

친구와 약속이 있어 계산동에 갔다가

친구가 회가 먹고 싶다고 해서 지나가던 길에

발견한 횟집에 쑥~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맛이 있어서 포스팅 해네요! ^^

 

 

도시어부가 핫해서 그런가 가게 이름도

도시어부네요 ㅎㅎ

수산요리전문점이라고 써있기래 들어갔드랬았죠! ^^

세트 메뉴를 주문하고, 수다떨면서

기다렸습니다! ^^

 

 

오랜만에 맛보는 회라 그런지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히히

계양구청 횟집! 도시어부!

오~~ 낫베드~~~~

회에 좀 굶주려 있어서 맛있었나? ㅎㅎ

머 암튼 친구와 오랜만에 만나서

맛있게 냠냠 ^^

 

 

사이드 메뉴도 낫~ 베드~~~~

특히 새우튀김은 굿굿굿!

가볍게 친구과 술한잔도 하며

코로나 때문에 오랫동안 못 본 친구라

수다가 길어졌네요~ ㅎㅎㅎ

아무튼 계양구청 횟집 도시어부!

생각지도 못하게 맛이 있어서 좋았답니다!

 

 

마무리는 역시 매운탕이죠? ^^

라면 사리와 함께! 밥과 함께!

슥삭슥삭~ 히히

혹 계양구청 근처에 식사나 모임 있으신 분은

횟집으로 도시어부를 조심스레 추천해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