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종로 서촌 맛집! 고트델리 올드스쿨 샌드위치!

 

종로 서촌 맛집! 고트델리 올드스쿨 샌드위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해보네요~ 헤헤

얼마 전에 한파가 오기 전에

서촌에 있는 샌드위치 집을 다녀왔어요!

TV에서 우연히 보고 한 번 가봐야지 하고

생각하고 있었다가 드디어 갔다왔네요 ^^

 

 

오전 11시쯤 갔었는데

그 시간에 사람들이 웨이팅을 하고 있더라구요~

TV에 나와서 유명해진건지 아니면

원래 맛집으로 소문이 낫던거였는지

모르겠지만~ 나름 건물 외부는 운치 있어 보였습니다^^

 

 

종로 서촌 맛집! 고트델리 가게는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는데

1층에서 주문을 하고, 2층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저와 친구들이 같이 웨이팅을 했던

사람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여 앉게 되었네요 ^^

 

 

주문한 샌드위치를 가지고 자리에 착석!

친구들이 사진을 찍기 시작합니다 ㅎㅎ

어때요? 맛있어 보이나요?

잠봉뵈르가 맛이 너무 궁금해서

주문해보았답니다~ ^^

 

 

종로 서촌 맛집! 고트델리에서

제가 맛보고 싶었던 잠봉뵈르^^

짭쪼름한 맛이 그럭저럭 먹을만 했습니다~

겉에 빵은 바게트처럼 조금 딱딱했어요~

그래도 뭐 낫베드~ ^^

 

 

이 아이는 올드스쿨파스트라미!

안에 내용물이 튼실했습니다 ^^

맛은 살짝 짠? ^^

그래도 친구들과 맛있게 뇨미뇨미~

 

 

이 아이는 고트베이글!

저는 개인적으로 이 고트베이글이

제 입맛에 맞았답니다!

닥터페퍼 음료와 궁합도 잘 맞았구요^^

날씨 풀리면 친구들과 다시 한번 방문해서

다른 메뉴에 도전해봐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