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수요미식회 전주 콩나물국밥의 명가 삼백집 홍대점 방문기

수요미식회에 방송 되었던 전주 콩나물국밥의 명가! 삼백집 홍대점을 방문 해보았네요^^

 

류현경님이 게스트로 나왔었는데 해장하려다가 술을 더 마시게 되었다고 ㅎㅎ

 

콩나물국밥 해장에는 딱이죠 ㅎㅎㅎ

그래서 친구랑 같이 삼백집 홍대점을 방문했어요~

 

"삼백 그릇의 정성" 이라는 글귀가^^

내부는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저희는 삼백집콩나물국밥을 바로 주문! ㅎㅎ

 

 

콩나물국밥이 나오기 전에 이렇게

계란후라이하고 김이 나온답니다^^

제가 계란후라이를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말이죠 ㅎㅎ

 

 

드디어 콩나물국밥 대령이요~

두둥~~

 

 

먹음직스러워 보이쥬?

사진으로 봐도 해장이 되는 느낌이

드네요 ㅎㅎ

 

 

콩나물국밥에 김을 찢어 넣어서

먹어도 되고!

 

 

이렇게 싸서 먹어도 맛있다능

사장님의 말씀!

 

친구와 저는 수다고 뭐고

콩나물국밥에 정신이 팔려서

폭풍 흡입을 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