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일산맛집! 어랑 생선구이 집 다녀왔어요^^

일산맛집! 어랑 생선구이 집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추석명절 잘 보내셨나요?^^

저는 연휴 마지막날 일산에 사는

친구 보러 갔다가 맛있는 생선조림을

먹고 왔답니다~

 

 

일산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친구랑 가보았는데

사람들이 꽤 많더라구요~

어랑 생선구이 집이라는 곳인데~

밖에까지 구이 냄새가 스물스물 ^^

라페스타와 웨스턴돔 사이에 위치에 있구요!

 

 

일산에 연예인분들이 많이 살아서 그런지

가게 안에 싸인들이~ ㅎㅎㅎ

친구랑 이 근처 벧엘교회에 다닌 적이 있었는데

그 교회에도 연예인분들이 많았었는데... ㅎㅎ

 

일산맛집! 어랑 생선구이 가게 안은

그리 넓지 않아서 그런지 구이 냄새로 가득하네요^^

 

 

친구랑 저는 김치고등어조림을 주문했답니다^^

고등어조림을 둘 다 좋아해서 ㅎㅎ

 

 

기본적인 반찬이 나오구,

수다를 떨면서 김치고등어조림을

기다렸답니다~

 

 

밥이 뚝배기에 나오네요 ㅎㅎ

 

 

드디어 김치고등어조림!

으흐흐흐~ 맛나보이쥬?

오랜만에 먹어보는 생선조림이네요~

 

 

정말 너무너무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맛이 꿀맛이였네요~

 

일산 라페스타나 웨스턴돔에 오실 일 있으시면

한 번 들러서 맛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엄지척이네! ^^

일산맛집! 어랑 생선구이

추천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