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울걸의하루

카카오닙스 샐러드와 함께^^

카카오닙스 샐러드와 함께^^

 

얼마 전에 카카오닙스 구매했다는

포스팅을 올린 적이 있었죠? ㅎㅎ

아주 잘 먹고 있답니다~

 

 

저의 전용 그릇에 담아 ㅎㅎ

야채와 과일과 요거트를 담아

 

 

카카오닙스 3스푼 넣고

아침 저녁으로 먹고 있답니다!

살을 빼야 휴가를 가지 않겠어요? ㅎㅎ

살들아~~ 내장지방들아~

어서어서 빠져나가려므나~ ㅎㅎ

 

 

이렇게 잘 비벼서

잘 먹고 있답니다 ㅎㅎ

카카오닙스는 티스푼으로

하루 3 ~ 4스푼이 정량이라고 해서 ㅎㅎ

 

 

어때요? 잘 먹고 있죠? ㅎㅎ ㅜㅜ

사실 2주째 먹고 있기는 한데...

카카오닙스는 비타민C랑 섭취하면

더 더 좋다고해서

열심히 매우 열심히 먹고 있답니다!

 

 

보이시죠? 싸악~ 비운거 ㅎㅎ

올해는 기필코 카카오닙스로

살을 빼서 워터파크에

도전할거예요~~~

 

 

오늘 아침에는 과일쥬스와 함께!

 

무더운 날씨 건강해지자구요!!

아쟈~ 아쟈~ 아쟈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