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울걸의하루

계속 되는 폭염 속에 미니 선풍기가 필수아이템이네요...

계속 되는 폭염 속에 미니 선풍기가 필수아이템이네요...

 

 

안녕하세요~ 연일 폭염이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 뜨거운 날씨 속에 어떻게 무더위를 피해가고 계신가요?

몸 속에 수분을 유지하기 위해 적절량의 물을 섭취하고 계신가요?

 

 

바깥에 나가보시면 땅에서 올라오는 열기가

장난 아니다 라는 느낌을 받으실겁니다.

 

휴가철도 거의 끝나가고 입추 말복도 지난

시기에 이렇게 무더위가 사람들을 지치게 하고 있네요...

저 또한 폭염으로 인해 몸이 축 쳐져 있는 상태입니다! ㅜㅜ

 

TV 일기예보를 보면 어제보다 오늘이 더 덥다는

기상 예보 밖에 안나오고...

이번주 주말에는 폭염이 꺾인다고는 하지만

매주 미루어지는 일기예보는 이제 믿지도 못하는 상황이네요...

 

 

밤에도 무더위로 인해 잠도 못이루고

에어컨을 오래 틀면 전기세 누진세가 두려워

잘 켜지도 못하고 있네요 ㅠㅠ

올 여름은 동남아 보다 우리 나라가 더 덥다고 하네요...

여행 다녀온 친구들이 하나 같이 그렇게 말을 하더라구요~

 

올 무더위로 인해 미니선풍기는 정말 필수아이템이 되었답니다!

길거리에서 제일 많이 볼 수 있는 미니선풍기랍니다^^

폭염! 열대야현상 빨리 사라졌음 좋겠네요 ㅠㅠ

 

무더운 여름 건강 잘 챙기세요~~~

'아울걸의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카오닙스 샐러드와 함께^^  (0) 2016.07.12
카카오닙스 구매했어요~  (0) 2016.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