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울걸의하루

카카오닙스 구매했어요~

 

카카오닙스 구매했어요^^

 

TV를 보다가 카카오닙스의 효능이 너무 맘에 들어서

바로 구매를 했지 모예요^^

 

 

여러 수입원회사가 있었지만

저는 여기 회사가 좀 큰 거 같아서

이 제품으로 구매를 했어요~

다른데 보다는 좀 비싸더라구요 ^^;

 

 

체지방 분해!

이게 너무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그래서 이거 먹고 다이어트를 좀 해보려구요 히히~

 

 

쵸콜렛 만드는 주 원료라고 하는데

생각 보다 많이 쓰진 않더라구요~

식감도 나쁘지 않구요^^

 

 

약초 같기도 하죠?

혈관도 꺠끗하게 해주고,

변비에도 탁월하다고 하네요^^

제일 맘에 드는 효능은 내장지방분해! 히히

 

 

하루에 두번

1회분은 티스푼으로 2 ~ 3스푼 정도가

하루 정량이라고 하네요!

 

꾸준히 먹어서 뱃살좀 빼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