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톡

뱃살 타파! 초콜릿 다이어트! 초콜릿 주스의 효과!

 

뱃살 타파! 초콜릿 다이어트!

초콜릿 주스의 효과!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다이어트에 대해

글을 올려 볼까 합니다 ㅎㅎ

여러가지 다이어트 방법이 있지만

얼마 전에 TV에서 나온 다이어트가

신기해서 올려봅니다! ㅎㅎ

 

 

이것으로 살을 뺀다?

저도 TV를 보면서 이것으로 살을

뺀다는 것에 대해 의심이 갔었네요~ ㅎㅎ

예전 해독주스가 유행했던 것처럼

이것도 그런 종류에 하나인 듯 하네요~ ㅎㅎ

 

 

유재환님의 요요현상이 와서

게스트로 출연까지 하셨네요~

정말 몰라보게 살을 빼셨었는데...

어찌하시다가 ㅠㅠ

 

 

유재환님은 요요현상이 오고 나서

통풍에 고지혈증, 고혈압,

부종에 혈액순환 장애까지

각종 성인병이 찾아왔다고 합니다.

비만은 정말이지 만병의 근원입니다!

자 그렇다면 이제 유재환님에게도

솔깃한 다이어트 비법! 알아볼까요?

 

 

건강하게 살 빼는 방법!

뱃살! 태워서 없앤다!

뱃살 타파! "초콜릿 다이어트!"

뱃살 감량 효과에 좋다고 하는데~

빼빼주스와 땅콩버터 주스에 이어

2023년 NEW 다이어트!

초콜릿 다이어트를 소개해 봅니다! ^^

 

 

초콜릿 다이어트 방법은?

잘못 먹다 보면 살이 찌니

잘 보시기 바래요~ ^^

초콜릿은 다이어트 식품입니다!

사실일까요? ㅎㅎ

각종 연구를 통해 입증된

초콜릿의 체중 감량 효과!

 

 

전문 의사 선생님이 검증하신 후

체험단을 모집하여

초콜릿 다이어트 프로젝트를

진행하였답니다!

초콜릿을 섭취하면

몸 속에서 열이 발생하는데

그 열이 지방을 태워주는

효과를 낸다고 합니다!

뱃살 고민이 많은 체험단을 모집하여

2주만에 평균 6.7kg 감량한

초콜릿 다이어트의 정체를

지금부터 같이 살펴 보실까요? ^^

 

 

체험단분들의 2주 동안의 변화를

보면  살빠지는 속도가 너무 빨라서

무서울 정도라고 하시네요~ ㅎㅎ

이게 사실일까요?

저도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스믈스믈 올라오네요 ㅎㅎ

2주 동안 평균 6.7kg 감량을 한

특별한 초콜릿의 정체를 밝혀 보겠습니다!

 

 

그 특별한 초콜릿의 정체는

카카오 고함량 초콜릿입니다!

카카오 고함량 초콜릿을

다크 초콜릿이라고 하네요~

카카오 함량이 70% 이상이

되는 것을 말합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먹는 밀크초콜릿과

비교해보면 다크 초콜릿의

폴리페놀 함량이 약 3배 높다고 하네요~

항산화 성분 폴리페놀의 일종인

플라바놀 성분이 풍부한데~

플라바놀은 열을 방출하고

지방 연소를 돕는 갈색 지방을 늘려

우리 몸의 지방을 태워준다고 합니다! ^^

 

 

뱃살 태워 없애는

초콜릿 다이어트 방법!

체험단들의 말을 들어볼까요? ^^

다이어트 식단으로

딱 좋다고 얘기하시는데

대체 어떻게 활용해서 먹었을지

궁금합니다! ㅠㅠ

 

 

먼저 체험단분들의 다이어트

프로젝트를 진행 하기에 앞서

건강 상태를 확인해보았습니다!

체중, 체지방량 등

체성분 분석과 혈액검사를 한 후

 

 

초콜릿 다이어트의 핵심인

2주간 초콜릿 주스를 섭취 하였답니다!

주스의 핵심 재료와

카카오 고함량 초콜릿까지

믹서기에 넣고 갈아주면 끝나는 초콜릿 주스!

 

 

1일차 부터 14일차까지

전문 의사 선생님이 짜준 식단과 방법으로

초콜릿 다이어트 체험을 마친

체험단분들의 변화!

함께 들여다 보실까요? ^^

 

 

초콜릿 다이어트 프로젝트에는

네 가지 포인트가 있는데

 

규칙 1. 카카오 고함량 초콜릿을

주스로 만들어 섭취!

섭취율을 높이기 위해 잘게 갈아

주스로 만들어 섭취해야 합니다!

카카오 고함량 초콜릿, 깻잎, 단호박,

두부, 물을 믹서기에 갈아 만들면 됩니다!

 

규칙 2. 다이어트 첫째 날은

세포 정화 작업을 위해

아침, 점심, 저녁을

초콜릿 주스로만 섭취 합니다!

과체중으로 인해 세포에

노폐물들을 빼주는 효과라고 보시면 돼요!

첫날만 삼시 세끼 주스를 섭취해

세포 속 찌꺼기를 청소해주고,

점심에는 지중해 식단으로

식사하시면 됩니다!

 

규칙 3. 다이어트 둘째 날부터는

점심은 지중해 식단,

저녁엔 초콜릿 주스 섭취!

 

규칙 4. 만 보 걷기, 5층 계단 오르기 등

가벼운 운동 병행!

 

지중해 식단은

생선, 올리브유, 견과류와 같은

불포화 지방산과 과일,

채소, 통곡물 등의

식이섬유를 골고루 섭취하고,

적색육과 가공식품, 당분 섭취를

최소화하는 식단을 말합니다!

 

지중해 식단은 체중 감소는 물론

체내 노폐물 배출 작용을 해,

심혈관 질환/당뇨병/대사 증후군/

염증성 질환 등의

질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니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 ^^

 

 

지중해 식단을 의사선생님께서

한국형 지중해 식단으로 바꾸어

체험단 분들에게 권해 드렸다고 하네요!

저 식단은 정말 건강식단이네요! ^^

 

 

한국형 지중해 식단!

이웃님들도 꼭 한번!

실천해보시기 바랍니다!

음주하시면서요! ㅎㅎ

 

 

초콜릿 다이어트를 2주간 실천한

체험단분들의 변화된 몸 상태를

보시면 정말 놀랍지 않으세요?

몸무게가 줄어든 것보다

혈관 건강이 확실히 좋아졌다는 점!

저도 따라 해봐야겠어요! ㅎㅎ

 

 

초콜릿이 다이어트에 더 효과적인 것은

식욕 억제까지 시켜준다는 점도 있네요!

풍부한 카카오매스, 카카오버터가

콜레시스토키닌을 분비시키는데

이 콜레시스토키닌이라는

신경 호르몬이

포만감을 뇌로 전달한다고 하네요~

 

 

아까도 말했다시피 체중 감량보다

혈액 검사 수치가 놀랍도록

정상 수치로 돌아와 깜짝 놀랐네요!

초콜릿 다이어트!

초콜릿 주스로 혈관 건강을

되 찾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헤헤

 

 

초콜릿 주스 레시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재료로는 카카오 고함량 초콜릿,

두부, 단호박,

그리고 비장의 무기! 깻잎을 준비하세요!

 

 

좀 더 정확하게

카카오 고함량 초콜릿 30g

두부 150g, 단호박 100g,

깻잎 2장, 물 150mL

믹서기에 넣고 갈아주면 끝!

정말 간단하죠? ^^

 

 

아무리 카카오 고함량 초콜릿이어도

과한 섭취는 체중 증가를 유발시키니

적정량을 섭취하시기를 권장합니다! ^^

 

 

위와 같이 초콜릿 다이어트를

실천하셔서 올 여름에는 비키니를

입고 몸매를 뽑내보시는 건 어떠세요? ^^

지금까지 뱃살 타파!

초콜릿 다이어트! 초콜릿 주스의 효과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