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톡

봄이 되면 꼭 필요한 생활 용품?

 

봄이 되면 꼭 필요한 생활 용품?

봄이 되면 필요한 생활 용품은 개인적인 취향과 생활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겠지만, 대체로 아래와 같은 순서로 나열될 수 있을 것 같네요~

1. 봄옷 : 겨울철 옷을 옷장에 넣어 정리하고, 봄철에 맞는 옷을 새로 구입하거나, 기존의 있던 옷을 손질하여 입을 준비를 하는 것!
2. 습기 제거용품 : 봄철에는 공기 중 습기가 많아져 습기 제거용품(제습기, 제습제 등)이 필요할 수 있어요!
3. 먼지 청소용품 : 봄철에는 미세먼지가 많아지기 때문에, 먼지를 청소할 수 있는 청소용품(무선진공청소기, 먼지털이기, 걸레 등)이 필요하겠죠? ^^
4. 식물 관리용품 : 봄철은 식물이 자라기 좋은 계절이므로, 식물 관리용품(관수용기, 비료 등)이 필요할 수 있어요~
5. 벚꽃 구경용품 : 봄철에는 특히 4월에 벚꽃이 만발하여 벚꽃 구경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벚꽃 구경용품(카메라, 피크닉 매트, 음식 등)이 필요할꺼예요~

두 번째 "습기 제거용품"은 다양한 종류가 있겠지만, 대표적으로 사용되는 제품들은 다음과 같지 않을까요?

1. 제습기 : 습기를 제거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는 제품! 일반적으로 전기를 사용하여 작동하며, 습기를 수집하여 습도를 낮추어는 역할을 하죠!
2. 제습제 : 공간에 뿌려서 습기를 제거하는 용도로 사용! 습기를 흡수하는 물질이 함유되어 있으며, 일정 기간마다 필터를 교체해줘야 합니다.
3. 환풍기 : 공기 순환이 원활하지 않은 공간에 사용하여 공기를 순환시켜 습기를 제거하는 역할!
4. 가습기 : 습기가 너무 낮은 공간에 사용하여 습기를 보충해주는 제품! 공기 중의 수증기를 수집하여 물로 만들어 습기를 증가시킵니다!
5. 제습백 : 작은 공간이나 옷장 등의 좁은 공간에 사용하여 습기를 제거하는 용도로 사용! 일반적으로 소형의 플라스틱 백 안에 제습제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퓨어코치 원룸형 펠티어 제습기 미니형 300ml DH750-250D


이 외에도 침대나 옷장 등의 내부 습기를 제거하는 제품도 있습니다. 하지만 습기 제거용품은 사용환경과 목적에 따라 선택해야 하므로, 적절한 제품을 선택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세 번째 "먼지 청소용품"에는 다양한 제품들이 있겠지만, 기본적인 제품들을 아래에 열거해 보았네요~

1. 걸레 : 먼지를 털어내거나 닦아내는 용도로 사용! 걸레 종류에는 마이크로파이버, 면, 비닐, 천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2. 먼지털이기 : 작은 공간이나 먼지가 쌓인 곳을 청소할 때 사용! 먼지털이기의 종류에는 가위형, 스틱형, 에어로솔형 등이 있네요~ ^^
3. 진공 청소기 : 집안에 있는 먼지를 흡입하여 청소하는 기계로, 먼지 흡입력이 강하고 효과적입니다. 진공 청소기 종류에는 스틱형, 핸디형, 로봇형 등이 있습니다.
4. 분말 청소제 : 집안에 있는 먼지를 제거하는 용도! 먼지를 흡수하여 제거하는 효과가 있으며, 침대, 소파, 카펫 등 특정한 부분을 청소할 때 사용하기 좋습니다.
5. 먼지 잡는 청소기 : 공기 중에 떠다니는 먼지를 청소하는 용도로 사용됩니다. 공기 중의 먼지를 필터로 거르거나 전기장을 이용하여 먼지를 붙잡는 원리로 작동합니다.
6. 마이크로파이버 청소제 : 먼지를 닦거나 닦아내는 데 사용되는 청소용품으로, 마이크로파이버로 만들어져 부드럽고 흡수력이 좋습니다. 특히 유리, 스테인레스, 목재 등 다양한 표면을 닦는 데 사용하기 좋다능!

보랄 Q10 무선 청소기 BR-Q390RV, 화이트


이 외에도 다양한 먼지 청소용품들이 있으며, 환경과 청소 대상에 따라 적절한 제품을 선택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네 번째 "식물 관리용품"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겠지만 아래는 열거한 관리용품들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것들입니다.

1. 화분 물조리개 : 식물에 물을 주는 용기로, 일반적으로 물을 채울 수 있는 용기와 물을 붓기 쉽게 디자인된 용기! 식물의 크기와 필요한 물의 양에 따라 적절한 용기를 선택해야 합니다.
2. 분무기 : 식물의 잎에 물을 뿌려주는 용도로 사용되는 용기! 물을 적당히 뿌리면 식물의 잎이 건강하게 유지가 됩니다.
3. 비료 : 식물이 자라는 데 필요한 영양분을 공급하기 위한 용품! 비료는 식물의 종류와 성장 단계에 따라 다르므로, 적절한 비료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케아 PS 2002 물뿌리개 화이트1.2 l 화분 화초

따스한 봄날 대청소와 함께 상쾌한 공간을 만들어보세요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