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톡

마곡 냉각사우나! 이동국 딸 재아도 거뜬히?

마곡 냉각사우나! 이동국 딸 재아도 거뜬히?

이동국 선수의 딸 재아의 남다른 몸관리 법이라는 제목으로 최근 기사 타이틀이 되었었는데요! 오늘 냉각사우나(크라이오테라피)를 직접 체험해 본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가 길어지면서 '확찐자'가 늘어나면서, 홈트를 비롯한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방법들이 주목을 끌었죠. 그 다양한 방법들 가운데, 제가 시작한 다이어트는 냉각사우나 다이어트입니다! 크라이오테라피라고 많이 알려져 있는 다이어트와 건강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인터넷에서 연예인들과, 국가대표 운동선수들이 홍보도 많이 하고, 실제로도 체계적인 관리를 위해 사용한다고 하니, 정말 효과가 있는 것인지 궁금하여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여러 매체를 통해 알아본 결과, 효과는 이미 입증이 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믿고 시작해보는 걸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마곡 냉각사우나를 알아보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포인트는 가격입니다. 업체만 다를 뿐이지, 기계는 모두 같은 것을 사용하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저렴한 곳을 찾고자 했습니다. 부근 타 업체 가격보다 50퍼센터 정도 저렴한 곳을 발견했습니다. 첫 방문 1회에 한해서 5만원인 곳이 제일 저렴 했는데, 이곳은 오픈 이벤트로 4만원에 2명이 이용 할 수 있다는걸 알게되었습니다. 하이 크라이오테라피의 오픈에 딱 맞게 알아보게 되어서 얼마나 다행이라고 생각했는지 :-)

가격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또 다른 이유는 이렇습니다. 효과가 아무리 좋다고 한들, 1회만으로 스스로 원하는 효과를 볼 수 없을 것이라고 판단했기 때문입니다. 꾸준히 관리를 받고 싶은 마음이 큰데 가격이 부담스러우면 유지하기가 어려워서 효과를 보기가 어려우니까요! (많은 분들이 저와 같은 생각일거라고 생각해요ㅎㅎ)

 

 

그 다음 마곡 냉각사우나를 찾아보면서 중요하게 여겼던 포인트는 시설&서비스입니다. 피부관리나 네일관리를 포함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관리를 한 번이라도 받아보셨을텐데요. 그렇다면 깔끔한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가 관리샵을 선택하는데에 있어서 큰 몫을 하신다는 것도 알고계실거에요. 같은 효과를 보더라도, 시설이 노후가 되었거나 하면은 효과를 의심하게 되어 찝찝해하는 못난 저의 모습을 발견하게 되었기 때문이랄까요..ㅎㅎ

오픈 매장이어서 깔끔한 시설은 물론이고, 유지 관리에도 꽤나 신경을 쓴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고, 직원분들 한분 한분이 엄~~~청 친절하셔서 넘넘 감사했습니다. 아, 그리고 이곳은 크라이오 테라피만을 전문으로 하는 곳은 아니고, 운동센터에서 서비스 차원으로 만들어 둔 시설인데, 회원이 아닌 사람도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마곡 냉각사우나, 하이 크라이오테라피의 입구로 들어오시면, 처음으로 보이는 커다란 토끼가 있습니다. 엄~청 커요. 사람보다 큰 토끼인데 귀엽습니다. 그리고 그 바로 옆에 신발장이 있어서 신발을 갈아신고 안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대기실에서는 커피나 음료를 마실 수 있습니다. 저는 냉각사우나 후에 커피를 마시는걸로 결정!

 

 

화살표로 안내표시를 해두셨지만, 바로 앞에 크라이오테라피가 있어서 찾는건 어렵지 않으실거에요(운동하는 곳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장소가 커서 깜짝 놀랐습니다) 마곡 냉각사우나 알아보시는 분들은 이곳으로 오셔서, 다른 케어도 함께 받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크라이오테라피 후에 약속이 있던 터라, 다른 것들은 체험해보지 못한게 정말 아쉬웠어요! 이곳은 신기하게도 척추케어 프로그램이 있어요! 체형교정 및 도수치료 효과 볼 수 있다구해요. 게다가.. 이 척추케어룸도 마곡에서 인기가 상당해요! 다음 번 냉각사우나 올 때는 척추케어도 한번 체험해보려구요. 도수 치료랑 비슷한 효과가 있고, 척추를 쭈~욱 펴준다고 해요!!

 

 

마곡 크라이오테라피, 냉각사우나를 하시기 전에 꼭 문진표를 작성하십니다. 많은 효과와 효능을 자랑하지만, 신체 조건상 맞지 않은 분들도 분명히 있을 텐데요. 위험한 상황을 예방하기 위해서 문진표를 작성하게 되어있답니다.

 

 

그리고, 이어서 혈압을 체크합니다. 마곡 냉각사우나는 영하 110도~130도까지 내려가기 때문에, 혈압 체크도 필수적이에요! 저는 오늘까지 제가 사알짝 저혈압인 줄 알았는데! 아주아주 건강한 혈압 범위에 있어서, 뿌듯함과 다행감을 함께 느꼈어요. 제가 다니는 내과에 혈압측정기가 있는 것은 알지만, 매번 지나쳐서 혈압을 잴 기회가 없었는데. 이번 기회에 혈압도 함께 체크했습니다!

 

 

마곡 냉각사우나, 하이 크라이오페라피에서는 크라이오테라피의 효과와 효능을 정리해놨어요. 두 가지 버전이 있는데, 간단하고 한 눈에 알아보기 쉽게 해둔 것과, 논문 자료입니다. 저는 사전에 충분한 조사를 하고온 터라서, 효능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업었는데요. 그래도 정리해두신 논문 자료를 참고하니까, 세상에 이렇게 좋은게 있었는데. 진작에 와볼껄이라는 후회 아닌 후회가 생겼어요!ㅎㅎ 혹시 다이어트나, 운동을 하면서 근력 늘리시는 분들 있으시면, 서둘러 오세요오오오!

 

 

이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가지고 왔어요! 과장된 홍보가 아니고, 이미 많은 분들이 크라이오테라피로 손쉽게 관리를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가 가장 무서워하는 인바디입니다. 이 기계로 인바디 측정을 했어요. 10회 정도 후에는, 체지방과 근력의 변화가 인바디로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인정하기 싫은 기록이지만, 인바디도 하고 왔습니다. 마곡 냉각사우나를 하기 앞서서, 하나하나 챙겨주시고, 꼼꼼하게 봐주셔서,, 이점은 정말 감동이었어요ㅠㅠ

 

 

백색지방과 갈색지방을 알고 계시나요? 갈색지방이 백색지방의 연소를 도와주는 원리인데. 냉각사우나의 대표적인 효능 중 하나가 바로 이 갈색지방의 활성화입니다. 그래서 단 10번 만에서 효과를 보실 수 있는거에요! 3분 안에 800칼로리 소모 + 갈색지방 활성화를 통해 백색지방을 서서히 없애주는거죠! 마곡에서 먹고 논 기억 밖에 없는데, 냉각사우나 생겨서 넘넘 감사ㅠㅠ

 

 

여자 탈의실 입니다. 역시 새로 오픈한 곳 답게 굉장히 깔끔! 만족스러웠습니다. 탈의실 사진은 이곳 저곳 찍지는 못 했는데, 양해 부탁드릴게용 ^0^ 그치만 샤워시설도 깔끔하고 깨끗했습니다.

 

 

체험 직전에 옷을 갈아입습니다. 옷을 속옷까지 전부 다 벗고, 가운만 입어야 합니다. 그리고 기계 안에서는 가운도 벗은 상태로 관리를 받게 되어 있어요. 냉매가 영하 110도 ~ 130도까지 내려간다고 하는데, 사알짝 겁이 나더라구요. 너무 추워서 뛰쳐 나와버리면 어쩌나? 잘 참을 수 있을까? 그렇지만, 3분에 최대 800칼로리까지 소모한다고 하니, 꾸욱 참아야겠죠. 하하ㅎㅎ

 

 

드디어! 마곡 냉각사우나 체험의 시간!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마쌍 기계에 들어갈 때는 아무 생각 없이 들어갔어요. 순간적으로 별거 아닐거라고 느껴졌나봐요. 그리고 관리자님께서 기계를 가동해주셨는데. 앜ㅋㅋㅋㅋㅋㅋ 느낌이 정말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데, 차갑고 추운데, 좀 재밌고,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가도, 은근 즐기고 있는 것 같기도한 미묘한 느낌이었어요. 발바닥도 정말 차가워서 발을 동동 굴렸습니다. 3분이 꽤 길구나....

 

 

마곡 크라이오테라피에서, 냉각사우나를 끝내고 나서는 털신과 장갑을 끼고 잠시 휴식을 해주셔야합니다. 체험 후에는 사람마다 다르지만, 저는 체온이 15도까지 내려갔었어요. 체내 순환이 좋은 분들은 더 내려간다고 해요. 체온이 내려간다고 무서워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오히려 건강하다는 증거이니까요!

 

 

털신을 신은 상태로 따뜻한 커피를 마시면서, 몸을 녹였어요. 차가운 몸으로 따듯한 커피를 마시니.. 정말 최고의 맛이었습니다. 이 느낌을 마곡 냉각사우나 체험하러 가시면 느끼실 수 있어요ㅎㅎ 다이어트 정체기로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 정말 많으실거고, 아직 시작하지 못한 다이어트 어떻게 시작할까 고민하시는 분들 많이 계실텐데, 크라이오테라피로 챙겨서 꼬옥 해보세요! 9월 말까지 4만원에 1+1이라구 합니다. 정말정말 꿀팁이에용ㅠㅠ!!!

 

 

 

▼하이 크라이오테라피, 마곡 냉동사우나 URL

https://map.naver.com/v5/search/%EB%A7%88%EA%B3%A1%20%EC%A0%90%ED%95%91%ED%95%98%EC%9D%B4/place/1210331009?placePath=%3Fentry=pll%26from=nx%26fromNxList=true&c=14117052.0018812,4518017.3671356,15,0,0,0,dh

 

네이버 지도

점핑하이 본사

map.naver.com

 

 

▼마곡 점핑하이 본사 지도(본사에서 냉각사우나 서비스 제공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