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홍대맛집! 교다이야에서 수타우동 먹었어요^^

홍대맛집! 교다이야에서 수타우동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독감이 유행이네요

저도 감기 때문에 고생했네요 ㅠㅠ

 

간만에 쉬는 날이라

우동이 땡겨 수타우동집에 다녀왔어요^^

 

 

 

홍대맛집! 수타우동으로 유명하다고

친구가 추천해줘서 교다이야 집에

다녀왔어요^^

 

 

수타우동집이라 그런지

면 뽑아내는 모습을 볼 수 있게

해놨네요^^

 

 

저는 혼밥하러 온거라 ㅎㅎ

 

 

여러 메뉴가 있었지만 기본메뉴인

가케우동을 주문했어요~

 

 

면발이 쫄깃해 보이쥬?

시원해 보이는 국물이 침샘을

자극했답니다 ㅎㅎ

 

 

탱탱한 수타면발이 저를 유혹하는 듯 하네요 ㅎ

 

 

국물과 함께 호로록~ 호로록~

크흐~~ 맛있네요 ^^

엄지척!

 

수타우동으로 약간 모자란 허기를

유부초밥이 달래주었네요^^

 

 

수타우동이 생각날때

홍대맛집! 교다이야

와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