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생활의달인 간짜장 맛집! 인천 부평 덕화원 다녀왔어요^^

생활의달인 간짜장 맛집! 인천 부평 덕화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지난 주에 생활의달인

보신 분 계신가요?

제가 개인적으로 짜장면을

너무너무 좋아라해서 ㅎㅎ

방송에 나온 간짜장맛집을 보고

맛을 보러 가보았답니다!

인천 부평에 위치한

덕화원으로!

 

 

 

 

이 방송을 보고 너무너무

맛보고 싶은 맘에

동생이랑 주말에 달려갔지요! ㅎㅎ

 

 

 

 

인천시 부평구 산곡동에 위치한

덕화원! 정말 오래된 음식점 같아요^^

 

 

 

 

생활의달인 간짜장 맛집으로

방송 보신 분도

저 같은 마음이었을 것 같아요 ㅎ

그냥 보통 짜장면도 좋아하지만

간짜장을 너무너무 좋아하는지라...

 

 

 

 

바로 조오기~ 보이시는 분이

TV에 나오셨던 달인분 ^^

인천 부평 덕화원의 고수님!

 

 

 

 

차림표도 수기로 작성 된 것이

고수님의 오랜 흔적을 느낄 수가

있었네요 ^^

생활의달인 간짜장 맛집!

동생과 주문을 하고 오매불망

기다렸어요 ㅎㅎ

 

 

 

 

단무지와 양파는 뭐 기본 ^^

 

 

 

 

드디어 간짜장 등장!

앗 그런데 계란이 후라이가 아니고

고명식을 나오다니...

달걀 값이 올라서 그런건가??

 

 

 

 

생활의달인 간짜장 맛집!

인천 부평 덕화원

춘장소스가 다른 집에 비해

진하고 감칠맛이 더한 것 같네요~

 

 

 

 

이 집은 제가 초등학교 졸업식날

아버지가 동네 중국집에서

사주신 짜장면 맛하고, 비슷해서

너무 맛있었던 것 같아요!

혹여나 인천 부평구 산곡동 쪽에

오실 일 있으시면

생활의달인 간짜장 맛집!

덕화원에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