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톡

명품화장품 파우치 게라르디니 구매했어요^^

명품화장품 파우치 게라르디니 구매했어요^^

 

 

파우치가 너무 오래되서

엄마꺼랑 제꺼랑 파우치를 구매했네요^^

 

 

게라르디니 화장품파우치!

 

사실 이 브랜드 잘 몰랐어요 ^^;;

검색해서 보다 보니

괜찮은 것 같아서 엄마꺼랑 제꺼

구매했죠 ^^

 

 

제가 옐로우 색상 겟! 히히

엄마도 맘에 드신다고 해서

만족 했답니다^^

 

 

어때요? 괜찮죠?

여름에 잘 어울리면서

가벼운 것이 맘에 드네요~

 

 

소프트한 소재와 화사한 옐로우톤이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네요 ㅎㅎ

너무 오버 했나? ㅎㅎ

 

명품화장품 파우치 게가르디니!

낫베드~~~

 

 

엄마한테 드린 블루 색상도

괜찮은 것 같아요 ^^

나중에 엄마랑 바꿔서 써야지 ㅎㅎ

 

 

안감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made in italy

뭔가 있어 보이네요 ㅎㅎ

 

 

이렇게 화장품을 넣고 오래 쓴 파우치는

안녕~~~ 그동안 수고했어^^

 

게라르디니 브랜드만의

독특함이 묻어나는 명품화장품 파우치!

 

소재는 소프트 폴리에스테르와

폴리우레탄 혼용이네요~

 

색상은 시트린(옐로우), 노테(블루) 두가지이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