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맛있는 녀석들 청량리 맛집! 청국장 광주식당

맛있는 녀석들 청량리 맛집! 청국장 광주식당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완연한 봄날씨이네요~

이런 날씨에 청국장 한그릇 어떠세요? ㅎㅎ

왜 전 따뜻한 날에 이런게 땡기는 건지...





맛있는 녀석들에 나왔던 곳!

청량리 맛집! 청국장 광주식당을

소개해 드릴려고 해요~





청량리역에 내려서 골목길로 들어오셔서

광주식당 앞에 오시면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다는 x배너가 ㅎㅎ





차림표를 보시면 착한가격에

든든한 밥 한끼를 드실 수 있답니다~

청국장을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입안에 침이 고여 혼났네요 ㅎ





벽에 맛있는 녀석들 출연자분들의

싸인이 ^^

개인적으로 이 프로그램 팬이거든요~

청량리 맛집으로 이미 방송 나가기 전부터

유명했다고 하네요~





드디어 주문한 청국장 등장~

이힛~ 어때요? 맛나 보이쥬?





역시 청국장을 진리네요 ^^
어떤 분들은 청국장 냄새도 못맡으시는데
저는 태생이 토종 한국인이라 ㅎㅎ
따스해진 맛있는 녀석들!
청량리 맛집! 청국장 광주식당으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