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시청맛집! 진주회관에서 콩국수로 시원한 점심을^^

시청맛집! 진주회관에서 콩국수로 시원한 점심을^^

 

 

 

 

안녕하세요^^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 잘 챙기고 계신가요? ^^

더운 날씨에는 냉콩국수가 딱이죠!

 

 

 

 

어제 시청쪽에 미팅이 있어 갔다가

날씨가 너무 더운 나머지

제가 가끔 가서 즐겨 먹는 시청맛집!

진주회관에서

콩국수를 먹고 왔답니다 ^^

이 집은 여름만 되면

점심 시간마다 이렇게 줄을 서서

먹어야 한답니다 ㅜㅜ

 

 

 

 

55년 전통을 자랑하는 진주회관

저는 콩국수 맛을 이 집에서

처음 맛보아서

이 집만 오게 되더라구요^^;

이미 시청 맛집으로도 유명하구요!

 

 

 

 

제가 처음 여기 왔을때는

콩국수 가격이 7,000원 이였는데

10,000원까지 올랐네요 ㅎㅎ

 

 

 

 

보시다시피 사람들로 북적북적~

요즘 같은 날씨에는

진주회관 콩국수를 드시러 오는

사람들로 꽉 찬다는^^

 

 

 

 

콩국수는 김치랑 먹어야 제 맛이죠!

김치맛이

예전에 제가 와서 먹던 맛과는

좀 덜 하네요 ㅠㅠ

시원하면서 아삭아삭했는데 ㅠㅠ

 

 

 

 

드디어 콩국수 등장!

어때유? 맛있어 보이쥬? ^^

 

 

 

 

국물 먼저 한 입! 앙~~

역시 시원하면서 고소한 하네요^^

 

 

 

소금으로 간을 좀 맞추고

쫄깃한 면발을 호로록~

히히 역시 꿀맛! ^^

무더운 날씨!

시청맛집! 진주회관에서

시원하게 콩국수 한사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