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경리단길 맛집! 완차이야에서 마카오볶음면 먹고 왔어요^^

경리단길 맛집! 완차이야에서 마카오볶음면 먹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어요?

저는 어제 혼자 경리단길 다녀왔어요^^

가끔 가는 맛집이 있는데

그게 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ㅎ

 

 

 

 

제가 좋아하는 집인데요~

저의 경리단길 맛집 리스트!

3위 안에 드는 홍콩요리 전문점!

완차이야!

 

 

 

 

이미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여기 마카오볶음면을

너무너무 좋아해요 ^^

어제 너무 땡겨서

다녀왔어요 ㅎㅎ

 

 

 

 

벽에 걸려있는 소품들은

홍콩에서 직접 사오셔서

꾸미셨다고 해요^^

 

 

 

 

면종류는 새우탕면, 우육면,

카레우육면, 마카오볶음면

경리단길 맛집인 완차이야에서는

개인적으로 마카오볶음면이

최고인거 같아요^^

 

 

 

 

어때요? 쥭이쥬?

사진만으로도 맛있어 보이지

않아요? 아~~ 또 침고이네 ㅠㅠ

 

 

 

 

면의 식감은 정말 제가 너무 좋아하는...

돼지고기와 딤섬같이 생긴 만두

경리단길 맛집 완차이야

마카오볶음면은 정말 꼭 맛보셔야 해요^^

그래야 제가 이렇게 요란 떠는 걸

이해하시게 될꺼예요^^;;

 

 

 

 

고소한 새우도 일품!

아~~ 또 먹고 싶어요 ㅠㅠ

 

 

 

 

경리단길 맛집! 완차이야에서

맥주와 함께 먹는

마카오볶음면은

지쳐있던 몸과 맘을

힐링 시켜줘요^^

경리단길 가실 일 있으시면

꼭 한 번 맛보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