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수요미식회 감자탕맛집! 상수동에는 주먹코 감자탕이 맛나요!

수요미식회 감자탕맛집! 상수동에는 주먹코 감자탕이 맛나요!

 

 

 

 

안녕하세요^^ 지난 주 수요미식회

감자탕편 보셨나요?

저는 홍대쪽에 자주 가는 편이라

상수동 쪽에 위치한 감자탕 맛집을 좀

소개해 드릴려구요~

거의 5년 전 부터 가던 곳인데

정말 맛있었거든요~^^

 

 

 

 

상수역 2번 출구 쪽으로 나오셔서

100미터 가량 걸어오시다 보면

주먹코 감자탕, 해물뼈찜 이라는 곳인데요!

저도 몇 년 전에 우연찮게 들어가

맛 보고는 홍대쪽 감자탕 집은

이 집만 찾게 되더라구요 ㅎㅎ

 

 

 

 

좌식으로 되어 있구요~

수요미식회 감자탕맛집으로

충분히 상수동 주먹코 감자탕집이

나왔어야 하는데 하는 아쉬움이 ^^

 

 

 

 

어느 식당이든 그 집에

김치 맛이 맛있으면

음식도 맛있는 편인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저는 그렇게 생각하고 있네요 ㅎ

 

 

 

 

이 집은 셀프 수제비가 아쥬 맛있어요 ㅎ

쫀득쫀득 한 것이 ^^

 

 

 

 

다른 집과 다를 바 없는 감자탕이지만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서

주먹코 감자탕 집만 오게 되더라구요~

 

 

 

 

어때요? 맛있어 보이죠?^^

수요미식회 감자탕맛집으로

방송 되었어도 될 법한

저의 개인적인 입맛 저격인

상수동 주먹코 감자탕집!

 

 

 

 

다른 집에 비해 고기가 정말

야들야들해요!

 

 

 

 

한 입 먹어보면 소주가 저절로

땡긴다는 ㅎㅎ

 

 

 

 

수제비도 정말 맛있구요^^

아~ 먹고 싶다 ㅠㅠ

 

 

 

 

마무리로 볶음밥은 기본이죠!

 

 

 

 

수요미식회 감자탕맛집!

상수동에는 주먹코 감자탕집이

있으니 한 번 맛보러 오세요!

후회 없으실꺼예요!

제가 너무 맛있다고 하니

이 집 영업사원 같네요 ㅎㅎ

결코 이 집과 저는 아무런 사이가

아니라는거! ^^

순수하게 제가 직접가서

맛보고 추천하는

집이라는 점 꼭 알아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즐거운 한 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