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수요미식회 돈까스맛집! 남산 산채집에서 샐러드 돈까스 비빔밥 먹고왔어요~

수요미식회 돈까스맛집! 남산 산채집에서 샐러드 돈까스 비빔밥 먹고왔어요~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은 초여름 날씨 같았네요~

날씨도 좋고 해서

친구보고 남산에 놀러가자고 했네요 ㅎ

 

 

 

 

드라이브 하면서 꽃구경도 하고 ㅎㅎㅎ

남산공원주차장에 차를 세워두고

일전에 식구들이랑 간

돈까스 집에 친구를 데리고 갔는데...

 

 

 

 

현수막을 보고 언제 이 곳이

수요미식회에 나왔었지? 했네요 ㅎㅎ

수요미식회 돈까스맛집으로

소개 된 것 같네요~

전 산채집 샐러드 돈까스 비빔밥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

 

 

 

 

웨이팅 살짝 하고 입성! ㅎㅎ

 

 

 

 

날도 좋고, 수요미식회 돈까스맛집으로

소개도 되고 그런지

사람들이 전보다 더 북적북적 하네요~

 

 

 

 

저는 샐러드 돈까스 비빔밥을 주문하고

친구는 돈까스를 주문했어요 ㅎ

불고기 돌솥밥도 먹을만 한데 ㅎ

 

 

 

안심과 비전? ㅎㅎ

예전에 왔을때도

이런 문구가 있었었나? ㅎ

 

 

 

 

드디어 돈까스 등장! 히히

어때요? 샐러드 돈까스 비빔밥

맛있어 보이쥬?

맛 보시면 수요미식회 돈까스맛집으로

산채집이 나올 만하다 할꺼예요^^

 

 

 

 

저는 그냥 돈까스 보다는

샐러드 돈까스 비빔밥이 더 낫더라구요

 

 

 

 

친구가 한 입 먹으라고 했지만

저는 먹어봤기에 ㅎㅎ

 

 

 

 

된장찌개랑 고추!

여기 돈까스 집은

고추가 빠지면 절대 안돼요 ㅎ

 

 

 

 

샐러드 돈까스 비빔밥!

군침 돌지 않아요? ^^

전 가끔 산채집에 오면

이것만 먹는다는 ^^;

 

 

 

 

돈까스는 한쪽에 살짝 밀어놓고

샐러드랑 나물에 고추장을 넣고

비벼 먹으면 정말 꿀맛이랍니다^^

수요미식회 돈까스맛집!

남산 산채집 샐러드 돈까스 비빔밥은

꼭 먹어봐야 하는 메뉴라는 거 ㅎㅎ

 

 

 

 

막걸리 종류도 다양하게 있어서

전이랑 많이들 드시기도 하더라구요~

 

 

 

요즘같이 화창한 날씨에

남산에 놀러 오시면

산채집에 들러 샐러드 돈까스 비빔밥

한 번 맛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수요미식회 돈까스맛집으로

소개되기도 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