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망원동 맛집 키오스크(KIOSQUE) 프렌치토스트 굿!

망원동 맛집 키오스크(KIOSQUE) 프렌치토스트 굿!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어요?

저는 어제 혼자 프렌치토스트를

먹고 왔어요 브런치로 ㅎ

 

 

 

 

이 건물 보신 분들 많으실꺼라

생각되어지네요^^

일요일에 날씨도 따뜻하고 해서

혼자 드라이브 겸 브런치를

먹으러 갔죠^^

망원동 맛집! 어쩌다 가게라는 건물에

키오스크(KIOSQUE)라고

가끔 가는 곳이거든요~

 

 

 

 

보시다시피 2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1층에 구내식당도 가보았는데 ㅎ

 

 

 

 

계단으로 올라가면

깔끔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

가끔 혼자가서 먹기에는 딱 좋은 곳이죠!

약속이 없거나 심심할때^^

망원동 맛집! 키오스크(KIOSQUE)

프렌치토스트가 괜찮거든요~

 

 

 

 

1층에 구내식당이라는 곳에서

밥을 먹어 본 적이 있었는데

그때 어쩌다 가게 건물을

가보게 되었어요~

키오스크(KIOSQUE)도

그 이후에 가보게 되었죠^^

 

 

 

 

다양한 토스트가 있지만

저는 여기 오면 항상

바닐라아이스크림

프렌치토스트를 먹어요 ㅎㅎ

키오스크(KIOSQUE) 프렌치토스트

제가 개인적으로 망원동 맛집으로~ ㅎㅎ

 

 

 

 

따뜻한 홍차와 함께

즐겨 먹는데 먹어보시면

와우~ 피로가 풀린다고나 할까?^^

 

 

 

 

토스트 위에 토핑 된

아이스크림은 정말 스윗한 맛이예요^^

 

 

 

 

망원동 맛집으로 임명한

키오스크(KIOSQUE) 프렌치토스트

정말 브런치로는 굿이예요^^

함 맛보러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