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경리단길맛집! 오후정 다녀왔어요^^

경리단길맛집! 오후정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이제 완연한 봄인것 같아요^^

주말에 친구랑 이태원

경리단길 다녀왔는데

괜찮은 맛집이 있어 소개해 볼까 해요~

 

 

 

 

경리단길맛집! 오후정 이라는 곳인데요~

일본 가정식이라고 친구가

자기가 쏘겠다고 해서

따라 갔지요 ㅎㅎ

 

 

 

 

입구에서 웨이팅 살짝하고

들어갔어요~ 저는 처음 와보는 곳이라 ㅎ

 

 

 

 

가게 이름이 오후정이라 그런지

메뉴 이름도 오세트, 후세트로

해놓은것 같네요 ^^

저희는 오 세트 두 개를 주문했어요~

 

 

 

 

한상차림으로 나오더라구요~

경리단길맛집! 오후정 음식들이

깔끔하게 나오네요~

 

 

 

 

제가 주문한 세트는

돈코츠나베랑 돼지불고기,

가지미소와 바쿠단 크림카레,

고등어 미소조림까지

먹음직스러워 보이쥬? ^^

 

 

 

 

친구가 주문한 세트는 나베돈까스에

명랑크림소바, 연어스테이크,

야끼교자와 밑반찬들 나왔구요

 

둘이 먹기에는 양이

많은 것 같았어요 ㅎ

 

하지만 아침부터 아무것도

못먹은터라 ㅎㅎ

 

 

 

 

친구한테 나베를 덜어주면서

여기는 누구랑 왔었냐고 물었더니

전 남친이랑 와봤었다고 하네요 ㅎ

 

봄날이라 추억놀이가 하고 싶었나? ㅎ

경리단길맛집! 오후정 음식들이

비쥬얼은 나쁘지 않네요^^

 

 

 

 

친구는 바쿠단 크림카레가 맛있다면서

전 먹었는데 살짝 느끼해서 ㅎㅎ

 

 

 

 

돼지불고기가 맛있어 보였는데...

일반 불백집 보다는

못한 느낌이 들었네요 ㅎㅎ

 

 

 

 

경리단길맛집! 오후정에서는

후식으로 커피푸딩이

나오더라구요 좀 색달랐어요^^

 

 

 

 

날도 따스해지고 경리단길로

약속이 있으시면 오후정에

한번 쯤 들러보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경리단길맛집! 오후정 gogog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