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화성시 맛집 생활의달인 촨차이307 대게 한마리 짬뽕 먹고왔어요!

화성시 맛집 생활의달인 촨차이307 대게 한마리 짬뽕 먹고왔어요!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주말 잘들 보내셨어요?

저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해보네요 ㅎ

 

주말에 가족과 함께

화성시 맛집! 생활의달인에 나온

촨차이307에 가서

대게 한마리 짬뽕을 먹고 왔어요^^

 

 

 

 

탕수육 최강달인 집으로

선정 되었지만

여기 대게 한마리 짬뽕이

더 유명하다고 해서 ㅎㅎ

드라이브도 할 겸 다녀왔어요^^

 

 

 

 

너무 일찍 갔는지 웨이팅은

피했답니다 으흐흐흐흐~

우리 식구는 자리를 잡고

 

 

 

 

대게 한마리가 들어간 짬뽕과

탕수육을 주문했어요!

화성시 맛집! 생활의 달인에 소개 된

탕수육과 대게 한마리 짬뽕!

정말이지 너무 큰 기대감을

가지고 기다렸어요 ㅎㅎ

 

 

 

 

대게 한마리가 풍덩 빠진 짬뽕 등장!

어때요? 쥭이쥬?

엄마, 나, 동생 모두 비쥬얼에

흡족해 하며 맛을 보았어요^^

 

 

 

 

개인적으로 대게를 너무너무 좋아라해서

미친 듯이 흡입을 헸네요 ㅎㅎ

국물도 시원하고 면발도 아주

쫄깃쫄깃해서 제 입맛에는 똭!

 

 

 

 

화성시 맛집! 생활의 달인에 소개될 만 하네요!

촨차이307에서 대게 한마리 짬뽕!

한번은 먹어보셔야 할 듯 합니다! ^^

엄지척!!!

 

 

 

 

달인 탕수육도 완전 꿀맛!

 

 

 

 

촵촵촵! 입에 감기는 맛이

식감도 좋고, 달리

탕수육 최강달인집이 아니네요!

화성시 맛집! 생활의달인에 소개 된

촨차이307 대게 한마리 짬뽕과 탕수육!

살짝쿵 추천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