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일산맛집! 생활의달인 멸치국수맛집 진밭국수집에 다녀왔어요!

일산맛집! 생활의달인 멸치국수맛집 진밭국수집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주말에 미세먼지로 하늘이

뿌옇게 되어 있었지만

저는 생활의달인에 방송된 집에

다녀왔어요 ^^

 

 

 

 

멸치국수로 소개 된 집인데

친구 불러서 바로 차 시동 걸어서

출발 했지요 ㅎㅎ

방송 보신 분들 계세요?

일산맛집! 생활의달인 멸치국수맛집!

진밭국수집으로 출바알~

 

 

 

 

일산동구 성석동에 위치한 진밭국수집인데요~

생활의 달인에 방송된 거 보고

가보려고 했었는데 마침 주말에

약속도 없고 해서 일산 사는

친구한테 바로 연락해서 서둘러 갔지요~

 

 

 

 

허나... 웨이팅 줄이 후덜덜덜 ㅜㅜ

주차장도 따로 없어서 근처에 대고

기다렸어요....

1시간 넘게 흑흑

 

 

 

 

외관도 올드 하고,

안에 내부도 엄청 오래된 느낌의

인테리어가 마치 어릴 적

시골집에 온 듯 했어요^^

일산맛집! 생활의달인 진밭국수집!

당연히 멸치국수를 주문했어요^^

 

 

 

 

막걸리도 한잔 하고 싶었지만...

운전을 해야하기에 ㅠㅠ

너무 아쉬웠네요 흑흑

정말 방송의 힘이란 대단한 것 같아요!

오늘도 다시한번 느끼게 됩니다!

거의 2시간을 기다렸거든요 ㅠㅠ

 

 

 

 

드디어 진밭국수집 멸치국수!

일산맛집이라 할 수 있는지

바로 호로록~

앗!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지...

생활의 달인에서 너무

극찬을 해서 그런지... 약간은 좀 실망을...

국물맛이 저한테는 좀 심심했어요 ㅠㅠ

 

 

 

 

그래도 주말에 집에 있는 것보단

이렇게 외곽에 나와서

맛보는 깔끔한 멸치국수 나쁘지 않네요~

일산맛집! 생활의달인 멸치국수맛집

진밭국수집에서 한그릇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