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신논현맛집! 수요미식회 덕자네방앗간에서 야채비빔만두 먹고왔어요^^

신논현맛집! 수요미식회 덕자네방앗간에서 야채비빔만두 먹고왔어요^^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날씨가

드디어 푸근해 지는거 같아요~

언제쯤에야 봄이 오려나 했는데 ㅎㅎ

지난 주에 미팅 나갔다가 귀사하는 길에

야채비빔만두를 먹고 왔는데

오늘 같이 봄기운이 물씬 풍기는 날에 먹으면

어울릴 것 같아 글 올려보아요~

 

 

 

 

신논현역 7번출구로 나와

골목으로 들어가면 나오는 곳인데

신논현맛집! 수요미식회

떡볶이 맛집으로 나왔다고 하네요

전 항상 방송 나왔다는걸

모르네요 ㅎㅎ

덕자네방앗간 이라는 집인데

가게 이름도 재밌어요 ^^

 

 

 

 

이곳에서 야채비빔만두를

먹었다는 ^^ 상콤하니 괜찮더라구요

사실 방송에 나오던 말던

저는 스스로 그냥 신논현맛집으로 ㅎㅎ

덕자네방앗간을 추가해 버렸죠^^

 

 

 

 

가게 이름이 방앗간이라 그런지

떡볶이 떡을 직접 만드시더라구요!

그러나 저는 야채비빔만두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

떡볶이는 패스!

 

 

 

 

가게 안은 아기자기하면서

크지 않은 공간인데

매일 같이 가래떡을 뽑아낸다고 하네요~

후덜덜덜....

역시 뭔가 다르기에

수요미식회 신논현맛집으로

나오지 않았겠어요?

 

 

 

 

제가 말한 야채비빔만두!

어때요? 오늘 같이 봄기운이

느껴지는 날에 먹어보고 싶은

비쥬얼 아닌가요? ㅎㅎ

신논현맛집! 덕자네방앗간에 들러

한번 맛보셔도 나쁘지 않으실꺼예요~

 

 

 

 

만두피를 기름에 지져서

당근 오이, 단무지, 김을 올려서

먹으면 돼요^^

 

 

 

요로케 말이죠 ^^ 초고추장도

살짝 얹어서

신논현맛집! 수요미식회 덕자네방앗간에

야채비빔만두 먹어 보시겠어요? ㅎㅎ

 

 

 

 

자~ 한 입 앙~ 하세요^^

신논현맛집! 덕자네방앗간

기억해두셨다가

강남 교보타워쪽으로 오실 일

있으면 한 번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