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상수역맛집! 생활의달인 미트볼맛집 서울미트볼!

상수역맛집! 생활의달인 미트볼맛집 서울미트볼!

 

 

 

안녕하세요~ 지난주 발렌타인데이는

잘 지내셨나요?

저는 쵸코렛 줄 사람도 없어서

그날 친구들이랑 미트볼을 먹고 왔어요 ㅎㅎ

 

 

 

 

상수역1번 출구로 나와 조금만

걸어가면 있는 서울미트볼 집인데요~

여기는 생활의달인에 소개되었던

집이라고 하네요 ^^

 

 

 

 

상수역 근처에 맛집들이

응근 숨어 있는 것 같아요^^

친구는 어찌 이런 집들을 잘 알고 있는지 ㅎ

 

 

 

 

상수역맛집! 생활의달인에 방송탄 만큼

미트볼맛집 맞을꺼라 생각하고

서울미트볼에 입성! ^^

 

 

 

 

저희는 서울미트볼, 엔초비 파스타 + 미트볼,

서울 크리미 + 미트볼를 주문 했어요^^

발렌타인이 뭐 대수냐며 ㅎ

우리 같이 싱글들에게는 이런 재미가 있죠^^

스스로 자기 합리화를 시키며 ㅜㅜ

 

 

 

 

드디어 음식 등장! 두둥~

어때요? 맛있어 보이죠? 이힛^^

제꺼는 서울미트볼! 으흐흐흐흐~

계란 후라이가 올라간 밥은

진리인 듯! ㅎㅎㅎ

 

 

 

 

상수역, 합정역은 친구들 만나러

자주 오는 편이라 ㅎㅎ

생활의달인 미트볼맛집편에서

방송을 보지는 못했지만

친구 덕분에 맛을 보게 되네요 ^^

서울미트볼! 어서어서 먹어봐야겠어요~

 

 

 

 

서울크리미 + 미트볼

비쥬얼도 괜찮아 보이죠? ^^

 

 

 

 

엔초비파스타 + 미트볼

또한 ㅎㅎ 역시 친구들이랑 와야

맛을 다양하게 맛 볼 수 있다는 사실!

저는 혼밥을 자주 하는 편이라 ㅠㅠ

 

 

 

 

자~ 진짜로 한 입! 앙~

오~~~오~~ 맛있어요 ^^

미트볼을 즐겨 먹는 편은 아니지만

계란후라이가 올려진 밥과 함께

먹으니 맛있네요^^

상수역맛집! 생활의달인 미트볼맛집

서울미트볼집에서 미트볼

맛보셔도 나쁘지 않을 듯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