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망원시장맛집 수요미식회에 나온 닭강정 큐스 정말 굿!

망원시장맛집 수요미식회에 나온 닭강정 큐스 정말 굿!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은 오랜만에

맑았던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망원에 사는 친구

만나러 갔다가 망원시장을 다녀왔어요 ㅎㅎ

 

 

 

예전에 나혼자 산다에서 육중완님이

즐겨 가시던 곳으로 많이 유명해진 곳이죠~

저도 친구 따라 몇번 가봤었는데

오랜만에 다시 갔네요!

친구랑 잘 가던 닭강정을 맛보러~ ㅎㅎ

 

 

 

 

망원시장맛집! 수요미식회에 나온 닭강정 큐스!

무한도전에도 나오고, 식신로드 등

방송에 안나온데가 없어요 ㅎㅎ

이 집 닭강정이 너무 생각 나더라구요 ^^

 

 

 

 

망원시장은 재래시장을 알리는 데

한 몫했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요^^

역시 방송의 힘 아닐까요? ㅎ

 

 

 

 

망원시장맛집!

더 핫해진 닭강정 큐스!

닭강정 종류가 정말 다양하죠? ^^

 

 

 

 

치즈머스타드 닭강정, 화이트크림 닭강정

입 맛에 맞게 골라 드심 된다는 ^^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아요~

 

 

 

 

깐풍 닭강정, 매콤 닭강정, 달콤 닭강정!

정말 많죠? 생각 같아선

다 먹고 싶었지만 ㅎㅎ

 

 

 

 

포장도 크기별로 진열되어 있어

원하는 양만큼 주문 하면 되요^^

3,000원 ~ 17,000원까지

망원시장맛집! 닭강정 큐스는

제가 망원시장 올때마다 들르는 곳이랍니다^^

 

 

 

 

닭강정 말고도 다른 음식을 먹기로 해서

컵으로 주문해서 맛보고 다음 장소로 고고 ^^

망원시장맛집 수요미식회에 나온

닭강정 큐스 정말 굿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