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압구정 맛집! 수요미식회 떡볶이 맛집 루비 다녀왔어요^^

압구정 맛집! 수요미식회 떡볶이 맛집 루비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주말 잘보내셨나요?

며칠 전에 수요미식회에서

새우깡 떡볶이 파는 집 보셨나요?

제가 개인적으로 민물새우 튀김을

너무나 좋아라 해서

방송 보는 순간 헉헉~ 그랬다는... ㅎㅎ

그래서 친구 불러 바로 고고씽~ ^^

 

 

 

 

압구정로데오에 자리잡고 있어

연예인분들도 많이 찾아 온다는 핫한 집!

 

 

 

 

이미 아이돌분들 사이에서는

인기 있는 맛집이라고 하네요~

저도 빨리 맛보고 싶네요 ㅎㅎ

 

 

 

압구정 맛집! 수요미식회 떡볶이 맛집!

루비! 여느 분식집하고 비슷해보이지만

안에 들어가면 냄새부터 뭔가 좀

다르다는 느낌이 기분 탓인가? ㅎㅎ

 

 

 

 

우리는 루비 새우깡 떡볶이와

루비 부산어묵, 루비 수제소시지 김밥,

루비 모듬튀김을 주문했어요!

 

 

 

 

수요미식회에서 수제소시지 김밥

보는데 침샘 자극 지대로 받았어서

지금도 침이 꼴깍꼴깍 넘어가네요 ㅎ

 

 

 

 

가게가 그리 크지 않다는 걸

방송으로 보았기 때문에

웨이팅 하기 싫어서 친구랑 일찍 갔어요 ㅎㅎ

 

 

 

 

드디어 압구정 맛집! 수요미식회 떡볶이 맛집!

루비 새우깡, 김밥, 어묵 튀김 등장이오~

죽이쥬? ^^ 아~ 완전 설렘 ㅎㅎ

 

 

 

 

수제소시지 김밥 맛있어 보이쥬?

정말 쥭이는 맛이네요 ㅜㅜ 흑흑

 

 

 

 

모듬튀김안에는 작은새우, 오징어,

고구마, 김말이 등이 들어가 있어요!

이것도 완전 맛있어요 ㅠㅠ

사장님 감사해요 흑흑

 

 

 

 

드디어 제가 좋아하는 민물새우튀김과

떡볶이가 만난 새우깡 떡볶이!

크하~ 이건 정말 말이 필요없이

직접와서 맛보셔야 할거 같아요!

짱짱짱! 엄지 척척척!

 

 

 

 

떡볶이는 뭐 기본이구요^^

 

 

 

 

김밥과 떡볶이 콜라보의 맛은

완전 죽음이죠 ^^ ㅎㅎㅎ

 

압구정 맛집! 수요미식회 떡볶이 맛집!

루비 안가보시면 정말 후회 하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