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톡

부평맛집! 생활의달인 피자맛집 시카고피자 피플즈!

부평맛집! 생활의달인 피자맛집 시카고피자 피플즈!

 

 

 

 

안녕하세요~ 설연휴 잘 보내셨어요?

저는 먹고 자고 먹고 자고 그랬네요 ㅎㅎ

어제는 약속이 있어서 부평으로 고고 ^^

 

 

 

 

친구가 피자가 먹고 싶다고 해서

생활의달인에 방송된

피플즈에 다녀왔어요 ㅎㅎ

저도 오랜만에 피자집 가는거라

기대하고 갔어요~ 이힛^^

 

 

 

 

부평맛집으로 소문도 나고,

생활의달인 피자맛집으로 이젠

모르는 사람들이 없다고 하네요~

시카고피자 맛을 보러

피플즈에 입성! 두둥~

 

 

 

 

안에 내부는 여느 피자집이랑

비슷하게 깔끔했구요~

 

 

 

 

저희는 오리지널 시카고 피자를

주문하고 수다를 떨었어요 ^^

 

 

 

피자가 식지 않도록 초를 켜주시고

시카고피자 웨이팅 웨이팅~ ㅜㅜ

 

 

 

 

핫소스와 파마산치즈가루 그리고

레드 페퍼! 사실 전 아무것도

안뿌려 먹어요 ㅎㅎ

 

 

 

 

드디어 시카고피자 등장!

부평맛집! 생활의달인 피자맛집으로

방송된 피자를 맛보게 되네요!

으흐흐흐흐흐흐~

 

 

 

 

어때요? 맛있어 보이죠?

크기는 그리 크진 않은데

도톰한 것이 양이

적은 것 같지는 않네요^^

 

 

 

 

크~ 치즈봐용~ 사실 피자맛이

거기서 거기라 생각했는데

부평맛집! 생활의달인 피자맛집

시카고피자 피플즈는 제가 먹어본

피자 중에 제일 맛있었네요! ^^

엄지척!